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장추천:) 봄캠핑 추천/현도오토캠핑장/캠핑/스노우라인/포티스2 /애견동반캠핑장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3. 31.
반응형

요 몇년 사이 코로나로 인해 캠핑의 인기가 끝없이 올라가고 있죠.

최소 한달 전에는 예약을 해야 겨우 원하는 날에 자리가 있을까 말까 하는데

주말은 더더욱 예약하기가 어렵습니다 ㅋㅋ

저희도 한달 전 부터  금토 이렇게 캠핑을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청주 근처에 현도오토캠핑장이 있는데 시에서 운영하다 보니

공용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

캠핑하러 가기 참 좋은 곳입니다. 

입실 시간이 14시로 되어 있는데, 다른 개인 캠핑장은 조금 일찍 가도 자리가 비어 있으면 받아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딱 14시에 입구 문을 열어주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1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저희 보다 일찍 온 캠퍼들도 밖에 있는 주차장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퇴실 후 주변 정리 및 공용시설들 청소 등을 하기 위해 미리 입실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캠핑장 시설 안내도 입니다. 

캠핑 사이트가 너무 많지도 그렇다고 너무 적지도 않은 

제 기준 딱 적당한 자리수 인듯 싶습니다 ㅋㅋ

저희는 입구에서 왼쪽 끝 A2 자리를 예약하여 차를 끌고 사이트 옆에 주차를 완료.

캠핑 자리 옆에 주차가 되게 중요하잖아요 ㅋㅋㅋ

바로 짐을 옮길 수 있으니까 ㅋㅋ

 

이제 우리 자리로 돌아와 텐트를 칠 준비를 했답니다. 

봄 캠핑 다닐때마다 바람이 너무 불어서 텐트 칠떄마다 너무 힘들었는데,

이번 봄캠핑은 다행히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서 후딱 칠 수 있었습니다. 

우리 가족의 텐트 포티스2 ㅋㅋ

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 쉽게 칠 수는 있으나 

혼자서는 좀 힘들고 둘이서 한다면 금방 칠 수 있답니다. ㅋㅋ

내부가 넓고 활용도가 좋아 매우 만족하는 텐트

텐트를 다 치고 주변을 둘러 보러 다녔습니다. 

 

사이트 뒤에는 이렇게 넓은 공터가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고,

군데 군데 벤치와 흔들 의자가 배치되어 있어 쉬는 공간도 있어 좋았습니다.ㅋㅋ

저희는 텐트를 치기 전에 너무 배가 고파서 벤치에서 후딱 라면을 끓여먹고 텐트를 쳤는데

앉아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캠핑장 옆에는 자전거 도로와 산책로가 있어서 

자전거를 가지고 와서 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도 접이식 자전거를 가져오려다가 이번 캠핑때는 백퍼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를 보고

짐을 늘리지 않기 위해 가져오진 않았지만,

다음에 날씨가 좋을때 오게 되면 가져와 자전거도 타면 좋을듯 싶습니다. 

공용취사실 모습, 뜨거운 물도 잘나오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공용 취사실 양 옆으로 남자여자 샤워실,화장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샤워실,화장실 외부사진

 

남자샤워실 내부
남자 화장실 내부

샤워실과 화징실이 매우 깔끔했습니다. 휴지도 계속 떨어지지 않게 채워져 있는거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 샤워실에도 세면대가 하나 있으면 좋았을 텐데 세면대는 화장실에 있는 손만 씻을 수 있는 

작은 세면대만 있어 아쉬웠습니다. 

세수랑 양치만 하고 싶은데 샤워실에서는 샤워기만 있다보니 바지가 젖게 되더라구요 ㅋㅋ

캠핑의 꽃 바로 음식 ㅋㅋㅋ

솔직히 캠핑의 반은 먹으러 가는거 아입니까?

정말 배불리 먹고 왔답니다. 

전등도 달아보고 분위기 있는 캠핑을 즐겼습니다.

고기 구워먹고 비가 미친듯 와서 불멍은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ㅠㅠ 

장작을 다 쓰고 오지 못해 좀 아쉽네요 ㅠㅠ

우리집 강아지 고기 굽는 동안 옆에서 얌전히 기다려 주는 모습을 끝으로

현도 오토캠핑장 후기는 마치겠습니다.~

다들 날씨 좋을때 캠핑 다녀오세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