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풍경사진

풍경사진:) Landscape 일출 명소 충북 옥천 용암사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4. 9.
반응형

 

 

저는 거의 사진을 풍경사진을 안찍고 ~ 인물사진 위주로만 찍다 보니 무언가 허전한 구석이 있어 이날은 일출 사진을 찍으러 옥천에 일출 포인트로 유명한 용암사를 꼭두 새벽부터 다녀왔습니다. ㄷㄷㄷ   이때가 아마 5~6월이였던걸로 기억 나는데...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ㄷㄷㄷ   

 

 

 

 

Landscape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3.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새벽 6시쯤 도착했는데도... 어르신분들 엄청나게 와서 자리를 다 잡고 계시더라구요 ㄷㄷㄷ  여기저기 자리 찾아봐도 이미 자리가 FULL이라....  그냥 삼각대 없이 손각대 사용하여 찍어보았어요 ㅎㅎㅎㅎ

 

여기 가서 일출 사진 찍으실분들은 일출시간 직전 1시간전에는 미리 가있어야 자리 잡을수 있을거같아요 그리고 올라가는길이 가파르니..  카메라들고 올라갈때 조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일출 사진은 몸이 힘들고 일찍 일어나야하고..  자리잡아야하는 고된 사진인걸 여기 와봐서 알았어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다시는 풍경사진 찍으러 안댕겼습니다. 부지런한 분들이 다니셔야 맞을거같아요 !! 풍경 위주로만 찍으시는분들은  풍경지에서 졸업사진이 나올때까지 엄청 여러번 가시는분들 보았어요 !! 열정  인정!!  존경합니다.  

 

일출사진 다 찍고 고된몸을 이끌고  국밥먹으러 갔다가 출사를 마감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