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인물사진

인물사진:) Portrait#25 경기도 화성 수섬 촬영 사진 ( feat BTS 봄날 촬영지 )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5. 14.
반응형


예전 촬영 사진들을 보면 정말로 여기저기 안돌아댕긴 곳이 없었던거 같네요 ^^.
야외촬영 사진은 날씨의 영향도 받고 , 무더운 더위 또는 추운 겨울 날씨등의 변수들이 많아서
정말로 고생을 많이 하는 촬영이 야외 촬영입니다.
그래서 전 결혼할때 실내 스튜디오에서만 촬영했어요 ㅋㅋㅋ
야외촬영은 힘들어서 피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Portrait#25




Copyright 2015.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Copyright 2015. ASM. ALL right Reserved Lright Reserved





화장실도 없는 곳이라 정말 촬영하기 힘들었지만 이곳의 자연적인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특히 일몰때 황금물결이 일어나는 곳이라 너무 아름더웠던 기억이 나네요 ^^

저희가 저때 촬영하러갔을때. 웨딩촬영도 2커플 정도 본 거 같아요 ㅎㅎ




BTS 봄날 뮤비 촬영 장소 : 경기도 화성 수섬


이렇게 제가 촬영하러 갔던 곳이 연예인들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소가 될 때마다 놀라워요 ㅎㅎ 신기하기도하고 저런곳은 어떻게 저리 잘 발견하는건지 방송국 분들 장소찾느라 고생 많이들 하실듯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