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후기 :) 청주 청년감자탕 내돈내산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3. 1. 21.
반응형

 

[ 맛집 후기 ]

 

청주 청년감자탕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얼큰한 감자탕 전문점 청년감자탕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70번길 14 하이탑빌딩 2층

 

영업시간 : 11:00시 ~ 23시 

 

연락처 : 0507-1317-6888

 

주차장 : 인근 주변 주차장에 주차 

 

 

 

 

 


 

 

 

 

제가 다녀온 곳은 청주 산남동에 있는 청년감자탕입니다.   

 

 

 

 

 

메뉴 

 

 

 

 

 

 

메뉴는 뼈해장국 , 순대국,  감자탕 3가지로 분류 됩니다. 

 

 

 

 

 

 

 

 

 

 

청년 감자탕은 공든탑감자탕이 유명한데요.  정말 탑을 쌓아서 감자탕이 나와서 신기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 

 

 

 

 

 

 

 

 

 

 

 

청년감자탕 내부 테이블은 꽤 넉넉하게 있어서 웨이팅을하거나 할일은 없어보여요. 

 

매장도 꽤 넓고요. 

 

 

 

 

 

 

 

밑반찬은 아주 기본적인 반찬은 아주 심플하네요 ㅋㅋ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다시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우거지감자탕으로 시켰는데 , 아래와 같이 탑을 만들어서 가져오셨어요. 

 

 

 

 

 

반응형

 

 

 

 

 

 

 

 

 

 

 

비주얼 완전 합격이네요.   우거지와 뼈다귀가 탑처럼 쌓여있어요 ㅎㅎ

 

 

 

 

 

 

 

 

 

 

 

 

 

 

먹을려고 뼈다귀를 내리다보니 탑이 무너졌어요 ㅎㅎㅎ  

 

먹기전에 사진 찍을실분들은 찍고 드셔요 ㅎㅎㅎ

 

기호에 따라 라면사리도 넣어서 드시면 아주 맛이 좋답니다.

 

감자탕은 아주 얼큰하고 뼈다귀에도 살이 아주 많이 붙어 있어서 둘이서 다 먹느라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뼈다귀 아주 크죠??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아주 굿이였어요.

 

다 먹고 볶음밥도 가능하긴 한데..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 까지는 못 먹었어요 ㅠㅠ 

 

이럴때마다 많이 못 먹는 내 배속이 원망스럽네요. 

 

아주 맛있게 감자탕 잘먹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