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사용중에 갑자기 잘 있던 엑셀 시트가 사라지거나 안보일게 될 경우 황당하고
완전 열받죠.. ( 개 킹받죠..ㅎㅎ )
이럴때 당황하지말고 침착하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해결해보아요
엑셀 시트가 갑자기 안보일때 해결 방법
아래와 같이 잘 있던 엑셀 시트가 갑자기 안보이게 될 경우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적용하시면 해결됩니다.
1. 엑셀 메뉴 중 파일 메뉴를 클릭하여 , 옵션을 클릭합니다.
2. 고급 메뉴에서 - 이 통합 문서의 표시 옵션 체크바 중 시트 탭 표시 기능이 해제 되어있을건데 , 이 옵션을 체크 합니다.
3. 아래와 같이 엑셀 시트가 안보였던게 다시 보이게 되면서 문제 해결이 되었습니다.
알고보면 아주 간단한 문제인데..
왜 그런지 이유를 몰라 엑셀 파일을 다시 작성하게된다면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으면서
시간낭비를 할 수 있겠죠???
우리 모두 슬기롭게 대처하면서 직장 생활해보아요^^
반응형
'IT > 엑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 엑셀 필수 함수 총정리 ( 이것만 알아도 큰 도움이 됩니다 . ) (2) | 2023.06.01 |
---|---|
직장인을 열받게 하는 엑셀 오류 팁 총 정리 !! (2) | 2023.05.31 |
엑셀 SUMIFS 함수를 사용하여 필요한 항목만 계산하기 ( 빨리 퇴근해요^^ ) (1) | 2023.05.15 |
TEXT 함수 이용하여 엑셀 표에서 년 월일 추출하는 방법을 쉽게 해보자 !! (3) | 2023.05.12 |
엑셀 VLOOKUP 함수 사용 방법을 쉽게 알아보아요 !! ( 알면 알수록 업무 속도 향상은 덤 ) (2) | 2023.05.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