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후기:) 청주 율량동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후기 (feat 내돈내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22.
반응형


얼마전부터 회전초밥이 땡겨서... 회전초잡을 묵으러갔습니다 ㅋㅋ 일전에 율량동에 살때는 맛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지금은 다른동네로 이사를 가서 한동안 안갔더니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용 ㅎㅎ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263
영업시간 : 11:30 ~ 21:00 / 수요일 : 16:00 ~21:00
휴무 : 화요일
주차 : 건물 뒤 골목 주차 (따로 주차장이 없어요 )



크... 회전초밥 묵을 생각에 두근두근합니다 ㅋㅋㅋ

기본 셋팅은 따땃한 장국물과 마늘, 와사비 간장으로로 셋팅하고 접시 해칠울 준비 완료 ㅋㅋ 장국은 초반에는

청주 스시다이와는 주방장님들이 바로 테이블 앞에서 초밥 만드는 것도 볼 수 있구요, 음식이 조금 식으면 다시 데워주시기도 하십니다 ㅎㅎㅎ


회전초밥 균일가 한접시당 1,700에 행사 하고 있어용 ㅎㅎㅎ 단 목판 접시로 나오는 애는 3,000원입니다. ㅎㅎ

회전 초밥이 돌아갈때마다 제 눈도 같이 돌아갑니다 ㅋㅋㅋㅋㅋ 이중에 연어초밥이 맛이 좋아서 4접시 해치웠네요 ㅋㅋㅋ 새우초밥 , 장어초밥 ,방어초밥 , 스테이크초밥 ,육회초밥 , 훈제연어 , 마무리는 멜론으로 ㅋㅋㅋ 엄청 많이 묵었네요 ㅋㅋㅋ


맛있는게 계속 돌고 도니.. 뭘 먹어야 할지도 계속 고민이네요 무한루프 ㅋㅋㅋㅋㅋ

새우초밥 소스가 달달하니 맛나용 ㅎㅎㅎ


연어초밥..ㄷㄷㄷㄷ 먹느라 정신 팔려서... 음식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ㅠㅠ 역쉬 전 아직 전문 블로거 할라면 멀었나봅니다.. 다음에는 꼭 더 상세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제가 이날 먹어본 베스트 초밥은 연어초밥이였습니다.. 정말 맛났어용 ㅎㅎㅎㅎ 이날 둘이 배불리 묵고 54,000원인가 나왔습니다. 가성비 좋은 다양한 초밥을 골라서 드실거면 청주스시다이와도 추천드립니다.^^ 주말같은 날에는 웨이팅이 있을수도있습니다 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