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리뷰

미니 빔프로젝터 빔보이 MKF-800 구매 리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 12.
반응형

요즘 해외여행을 못나가고 그러니 캠핑으로 눈을 돌려서 봄, 가을에 마니 다녔어요 ㅎㅎ 캠핑장은 먹고자고 그리고 영화보고 이러는 재미로 다니는데 태블릿 화면 가지고 보기 너무 쪼만해서 빔을 하나 보기 시작했습니다 . 바로 빔보이 MKF-800 입니다.

빔보이 MKF-800 스펙

 

광원 : LCD
입력 해상도 : 1920X1080
출력 해상도 : 800X480Dpi
밝기 : 120안시 루멘
외부연결 : HDMI, RGB(D-SUB), 외 2건
네트워크 : 미라캐스트, 무선랜
무게 :1Kg
투사거리 : 2~4미터
내장스피커 ,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지원안함
출력 :50W
음악 : MP3,WMA, AAC
동영상 : MP4,AVI, RMVB,MKV,MOV 외
램프수명 30,000시간
최대화면크기 : 32~120인치
명암비 : 1000:1



개봉기 및 사용기  

 

외관은 미니미하게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21.8 X 14.8 X 8CM 의 크기입니다. 앞에 FOCUS 링은 화질 초점 맞추는 다이얼이고 , 그 바로 뒤에 있는 다이얼은 화면 밸런스 조절 버튼입니다.

AV단자와 , TF메모리 , USB 2개 , 이어폰단자 1개, HDMI 단자 1개 , RGB단자 1개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배터리타입이 아닌 전원 220V 꽂아야 전원이 들어오는 타입입니다.

밑면에 삼각대 연결 할 수 있는 홈이 보이네요 ^^

요렇게 각도를 올릴 수가 있네요 , 아래 받침대는 기본적으로 제품구성에 들어가있는 부품이에요 ㅎㅎ

제품 파우치에는 무선 리모컨과 , AV케이블 , 전원 케이블, 빔 받침대가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휴대하기 좋게 이렇게 콤팩트한 가방도 함께 제공해주니 아주 좋네요!! 저희는 캠핑가서 볼려고 산거라 .. 휴대성면에서 아주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ㅎㅎ

리모컨 기능도 단순합니다. 외부입력과 캘리브레이션 셋팅하는 버튼, 뒤로가기, 앞뒤좌우 OK버튼, 소리 조절버튼 3개 가 다에요 ㅎㅎ 간단하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빔에 전원을 넣고 , 컴퓨터 HDMI 와 연결해 보았습니다.

영화,음악 , 사진 , 텍스트 등을 볼 수있는 메뉴가 나오구용 ㅎㅎ

외부입력을 누르면 RGB 연결 , HDMI 연결 등이 나옵니다. 폰 미러링도 되기때문에 HDMI-USBC타입 단자 케이블이 있으면 간단하게 폰 화면을 출력이 가능합니다.

캘리브레이션 셋팅을 할 수 있어요 ㅎㅎ 기본적인 색온도, 영화 화면 모드등을 셋팅 할 수 있고 , 화면 상하반전도 가능합니다.

요즘 재미나게 보고 있는 불가살을 틀어 보았습니다.

이진욱씨 무거운 역활 연기 아주 명품스럽게 보여주셔서 재미나게 보고있습니다.

이쁜 권나라 배우님도 연기면 연기 미모면 미모, 몸매면 몸매 ㄷㄷㄷ 최고에용 ㅎㅎ

불가살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지 ㅋㅋㅋ 일단 화질은 8만원대 가격대에 비하면 준수하다고 말할수있겠습니다.


최종 정리  


폰 미러링은 핸드폰에 유선미러링 기능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제 제트플립3는 유선미러링이 없어서 연결이 안되네요 ㅠㅠ 노트10은 잘되었었는데...ㅠㅠ

1. 장점

1) 가성비 , 가격대비 준수한 화면
2) 좋은 휴대성 (캠핑가서 쓰면 좋아용)

2. 단점

1) 220V를 연결해야 전원투입이 가능한 유선 타입
2) 소음이 좀 있다. 기기 돌아가는 소리가 조용한 곳에서 본다고하면 약간 신경쓰이는 정도입니다.


이정도로 정리가 되겠습니다. FHD 선명한 화면을 원하시는 분은 이가격대에서 찾지 마시고 , 비싼 가격대에서 찾아 보셔야 합니다. 이제품은 말그대로 가성비대비 준수하여 리뷰를 남기는 것이고 , 저는 주로 캠핑가서 보기때문에 아무 불만없이 보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