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도서계의 넷플릭스 !! "밀리의 서재" 무슨 책이 있을까???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 29.
반응형

오늘은  영화에는 넷플릭스가 있다면  ,  책에는 밀리의 서재가 있습니다 ㅎㅎㅎ   책을 많이 보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APP인거 같아서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네이버에 밀리의서재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구용  모바일 핸드폰에서도 밀리의서재 검색하면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2022년 1월 기준, 10만권의 도서가 제공됨은 물론, 무제한 , 전자책, 오디오북, 장르도서, 개발서적까지. 밀리의서재 APP 1개면 OK!!!!

 

 

 

 

밀리의서재는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입니다.  밀리의서재 외에도  경쟁사들이 몇개 있쥬 !!  YES24북클럽 , 리디 셀렉트, 윌라 등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도 요즘은 경쟁입니다.    통 구독형 서비스들은 한달은 무료 제공이니..  책 사실분이 있다면 여기서 한달 무료 구독하시고 비용 세이브하시는건 어떨까요?? 물론 1달 지나면 자동결제되니.. 미리미리 해지신청을 해놓으셔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삼성 아카데미 이벤트에서 3개월 무료 구독권을 받은거라..  3개월은 무료로 볼 수 있어요 ㅎㅎ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밀리의서재 APP을 다운 받구용!!

 

 

 

회원 가입시 첫 달은 무료라고 나와있네요~^^  한달만 무료로 읽어도 개이득이겠쥬..ㅎㅎ    가입하고 로그인을하면  추천도서가 나오구용 ~!!

 

 

현재 서점 베스트 카테고리가 있네요.. 넷플릭스로 따지면 현재 인기 순위로 봐야겠쥬 ㅋㅋ 신기합니다 도서에도 이런게 있으니 좋은세상이에요 ㅎㅎ 한달이내 출간 된 서점 카테고리도 있어서.. 여러 책을 볼 수 있게 흥미 유도를 해놓은점에서 칭찬합니다 ㅎㅎ

 

 

음악 APP마냥  추천 책이 나오고용, 금일 밀리의서재 TOP 10 인기도서도 나와서 선택장애가 있는 저같은 사람한테 좋은 카테고리이네용 ㅎㅎㅎ 

 

 

 

 

이외에도 로맨스,  취향별 추천 책 카테고리가 있어요 ㅎㅎ 저같은 경우는 주로 주식책을 읽다보니 취향추천이 주식책으로 추천되네요 ㅎㅎㅎㅎ 

 

 

이외에도 소설 카테고리, 오디오북 카테고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책 한권 사면 10,000~30,000원인거에 감안하면 월 9,900원이면  책을 한달에 2개 이상 읽는분들한테는 이득일 거 같아요 

 

 

내가 책을 몇권 읽었는지. 독서시간. 루틴등..을 통계도 내줘서... 월에 도서 목표치 잡기도 좋아보입니다.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해서 내가 읽을 책들을 요렇게 즐겨찾기 해놓으면  다시 찾을 일 없이 한개읽으면 다른거 읽고 다시 즐겨찾기 채워넣으면 될 듯 싶어요 ㅎㅎ 

 


밀리의 서재  사용 요금

 

 

1. 월 요금 9,900 (무제한, 오디오북, 이북 재고수 100,000권) 

2. 연간 금액은 99,000원 

3. 월 구독시 기기등록 최대 5대  

 

 

넷플릭스와 같이  월 구독료를 내면 최대 기계  5대까지 등록 할 수 있는데요 ~!!   제 폰, 태블릿, 와이프 폰, 태블릿 총 4개 등록해서 사용중입니다. ㅎㅎ 9,900원을 친구나 가족끼리 비용을 나눠서 내면 훨씬 절감되겠쥬???ㅎㅎ

 


 

밀리의서재  책 감상시 사용할 수 있는 편의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책을 읽다가 중요한 부분을 하이라이트 및 메모 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로 많이 사용하게 되는게 북 마크 책갈피 기능이구요  페이지에 북마크를 체크해놓으면  편리하게 다시 그페이지로 돌아가서  볼 수 있습니다.  다시보고싶을때나 중요한 부분이면 북마크 체크해놓으시면 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기타 밝기 조절, 문단 여백 , 글씨 크기 , 화면 보기 색상 , 등을 내 취향에 맞게 설정하여 셋팅해서 볼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봐야겠네요^^ 

 

요렇게 화면 색상을 눈에 편한 색상으로 맞춰놔도 보기 훨씬 편하네요^^ 

 


간단 후기 장, 단점 

 

 

1. 장점

 

1) Ebook이라 공간 차지 안한다, 지하철, 버스 , 기차 등 부담없이 볼 수 있다.

2) 여러종류의 책들을 다양하게 9,900원에 저렴하게 볼 수 있다.

3) 평소에 볼까 말까 고민하던 책들을 부담없이 볼 수 있는것도 큰 메리트이다.

4) 9,900원의 요금에 여러사람과 같이 사용해서 볼 수 있다. 

5) 개발서적 및 전공서적도 있기때문에 자기개발도서도 볼 수 있다.

 

 

2. 단점

 

1) 서점에 출판 된 모든책이 다 있는것은 아니다.  일부 찾는 책들이 없는 경우도 있음

2) 아날로그 감성의 맛이 안느껴진다.. 책 종이 넘기는소리..  책장에 책을 채워넣는 걸 중요하게 생각하는분들은.. 단점일수도..

3) 폰으로 보기에 조금 불편 할 수 있다. 저는 태블릿을 하나 샀기때문에 보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지만.. 폰으로 보기에는 약간 눈에 무리가 올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