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리뷰

영양제리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비타민 영양제 사용 리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영양제 비타민C 영양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3월이 제 생일이였는데..  이때 선물로 들어온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를 먹기 시작한지 이제 2달째네요^^   이런 비타민 영양제도 있었나??하고 자세히 보니까 유재석씨가 광고모델이네요 ㅋㅋㅋ  

 

 

고련은단 비타민 C1000

 

 

 

비타민C하면 면역력 증진과  비타민 영양성분 섭취 , 향산화물질로서 우리 몸속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활을 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은  비타민C 고용량(1000mg) 으로 들어간 제품이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제품이름이 비타민C 1000인가붑니다 ㅋㅋ  균형 잡힌 식사가 힘든 지금 현대인들은 비타민C가 부족하고 ,  일정시간 축적되지않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배출되어 꾸준한 섭취가 필요한 영양분이죠 !!

 

 

제가 선물 받은 제품은  180정이 들어가있으며 , 하루에 한정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그러니까 180일을 먹을 수 있는 분량이네요 6개월은 비타민C 영양제 걱정은 없겠습니다. ㅎㅎ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유통기한은 22년 02월 21일 제조되었고  25년 2월20일까지라 아주 넉넉하네요^^  3년 유통기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60정씩 개별 PTP 포장지가 3봉지로 되어있는데  뜯어보면 새 빨간 색의 커버가 나오네요^^  이 빨갛게되어있는 부분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 무슨 이유인가  햇빛이 안들어오게 하기 위해 변색을 하였다고 합니다. 굿굿!!

 

 

저는 비타민C 알약이  빨간색인줄 아랐는데 뜯어보니 하얀색이네요 ㅋㅋㅋ  알약을 입에 넣으면 약간 비타민C의 특유의의 새콤한맛이 나네요 ㄷㄷㄷ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 특징 

 

 

 

자 이제 이제품의 영양제의 특성을 알아 볼까요^^ GO~GO~!!

 

이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비타민의 원산지는 오직 두나라  중국과 영국라고 되어있지만 이것은 일반비타민C, 코팅비타민C (합성비타민) 에 한해서 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중성비타민C , 천연비타민C는 또 원산지가 다르더라구요!!!  약간의 고려은단의 과장 마케팅이 들어가있는 듯 합니다. 일반비타민C , 코팅비타민C 원산지 중국,영국  이 두개 나라중에 영국산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게 특징 중 하나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고려은단 비타민 C1000 의 제품은  100% 영국산 비타민C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고 ,  럽산 옥수수에서 추출한 비타민 C원료를 까다로운 제조과정으로 만들어 안정성을 확보한게  눈에 띄네요 ㅎㅎ   Quali-C  품질 보증제도 ,한국식품의야약품안전처 우수건간기능식품 기준 적합한 자체 제조 시설에서제품을 제조하고 있네요   

 


제가 선물 받은 제품은 180정인데,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300정.600정 720정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 가족식구수에 따라 용량별로 선택 할 수 있네요 

 

 

저 같은 경우에도 평소에 채소과 과일을 좋아하지않아서 잘 먹지 않는데..  저같은 사람한테는 꼭 필요한 영양제라  몇년전부터 꼬박꼬박 챙겨묵고 있습니다. 

 

단 !! 이 영양제 1알이면 하루 비타민C의 권장량의 10배인데요, 많이 먹는다고해서 큰 문제는 없지만 신장이 안좋거나 , 임신 중이면 고함량 제품이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 의사분들과 상의후에 영양제를 선택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백세시대에 걸맞게  여러분들도 영양제 잘 챙겨묵어서 면역력 증진과  건강을 챙기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