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드라마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관람 후기 및 쿠키영상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5. 5.
728x90
반응형

드디어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5월4일 개봉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추측들이 많기도했던 올해 마블 최대 기대작이였는데요!!  남들에게 스포듣기전에 개봉하자마자 예약하고 보고 왔습니다. ㅎㅎ

 

 

 


1. 쿠킹영상  2개 

 

첫번째 쿠키영상은  갑자기 다른세계관의 영웅캐릭로 추측되는 여자 캐릭터가 나와서  닥터 스트레인지가  다크홀드 마법을 사용을하여 다른세계관 2개가 충돌이 되어 무너저가는 다른 세계관을 구하러 가자는 그런 쿠키영상입니다. 

 

두번째 쿠키영상은... 뭐랄까 되게 황당한 어이없는 쿠키영상입니다.  안보셔도 무관합니다.  


2. 감상후기

 

완다의 욕심때문에 다크홀드 마법을 사용하여 완다의 자식들과 오래오래살기위해 멀티버스를 자유자재로 열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아메리칸 차베즈를 찾아내려고 하는 과정에서 이걸 막으려는 닥터스트레인지와의 싸움이 줄거리입니다.   

 

음..일단 마블영화답게 스케일도 그렇고 , 영상미도 좋았습니다.  완다 지렸어요.. 다른 세계관의 어벤져스를 그냥 발라버리는 능력..ㄷ ㄷ ㄷ 거의 이영화의 주인공은 닥터스트레인지와 완다 인거같아요. 둘의 대결 액션장면이 볼만했습니다.

 

다만.. 중간중간 지루한면이  있더라구요,.. 특히 음표가지고 마법쏘면서 닥터스트레인지와 또다른세계관의 닥터스트레인지가 싸우는 장면이 있는데 ...이건 뭐랄까..초딩들의 싸움같다고 할까... 좀 유치했네요 ㅋㅋㅋ

  

최종적으로는 약간 기대한거보다는 실망을 조금 했습니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정도의 감흥이 없더라구요  !!!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실망했고 , 아이맥스로 봤으면 후회할뻔 했네요 !!  그래도 간만에 팝콘도 극장에서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영화관에 사람도 엄청나게 많은것도 오래보고 이제 정말 엔데믹이 되가나봐요 ㅎㅎㅎ

 

https://youtu.be/6jWpWBziP3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