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리뷰

맥북 무광 전신 외부 보호필름 스코코(SKOKO) 부착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5. 30.
반응형



더보기

맥북 보호필름 스코코(SKOKO) 부착 후기






맥북 구매 후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하다가 맥북 외부 재질이 약간 기스가 잘날거같은 불안감이 밀려와 필름을 알아보고 skoko 맥북프로 보호필름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외한 올 커버 보호필름입니다.

구매하여 오픈해보니 랜덤 쿠폰을 주네요 ㅎㅎㅎ 즉석복권 긁는거마냥 소소한 재미가있네요 ㅋㅋ 저는 30프로 할인 쿠폰이 나왔는데. 보호필름을 살 계획이 없어서.. 그냥 버렸어요 ㅎㅎㅎ 기간제한까지 있다보니 추가 여기회사 제품 사실분있으면 쿠폰 맥여보는것도 좋을거같네요

기본적으로 기포 헤라 막대 , 먼지 스티커 , 클리너 등이 들어가있구요


보호필름이 올커버(디스플레이 제외) 필름이라 확실히 많이 들어가있어요


언제 다붙이나... 붙이다 삑살나면..어떻하지 라는 불안감이 엄습합니다. ㅋㅋㅋ

맥북 옆 사이드도 보호필름으로 무장해서 붙였습니다. 제가 똥손이라 잘붙이는 재주가 없어서... 지저분하긴하지만.. 멀리서보면 티 안나요 ㅋㅋㅋ 사이드는 및 트랙패드 키보드 주변부는 붙이기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뒷판도 어렵지 않았는데.. 앞면이 어렵더군요 ㅠㅠ 결국 기포가 생겼네요 ㅠㅠ 다시 사기엔 돈 아까우니 그냥 쓰기로 했어요. 역쉬 똥손 ㅠㅠ
똥손이 붙이기에는 앞면은 어려웠어요 ㅠㅠ


더보기

사용후기


전반적으로 붙이기는 크게 어렵지 않았으나.. 앞면은 붙이기 난이도가 똥손이 붙이기에는 약간 어려운 편인듯싶습니다. 필름 재질은 약간 두꺼워서 확실히 기스방지에는 효과가 있을거같아요 그리고 아무것도 안붙이고 사용하는것보다 사용하기가 심리적으로 좀 더 편해졌고요
아무것도 안붙이고 쓰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웠어요 ㅎㅎㅎ 가격대는 2만원 초반대이구요 ~!! 나름 가성비 있다고 생각됩니다.

만족도는 별 5개 중 4개 주고 싶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