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드라마

누워서 보는 메가박스 청주 사창점 !! 마녀2 보고 왔어요!! 감상 후기 및 쿠키 영상 !! 스포X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6.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마녀2를 보고왔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풀리면서 좋은 영화들이 많이 개봉되서 너무 좋네요^^    

오늘은 누워서 보는 메가박스 영화관에 가서 보고왔습니다..  일명 누보영입니다 ㅋㅋㅋ 

 

마녀2 쿠키영상 1개 있습니다 . ( 2분정도 ) 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편 예고하는 중요한 단서가 나옵니다.  

 

 

 

메가박스는 KT맴버쉽 할인이 두명 8천원밖에 안되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두명에 20,000원에  예약하고 보고왔습니다.  

 

 

일단 전작과 재미를 비교하자면 전 1편에 손을 들어주고싶습니다.   그렇다고 2편이 재미없다는건 아닙니다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카메오 출연도 있고 , 특별출연 분들도 있어서 재미나게 봤습니다.  영화평들을 보면 초반 지루하다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지루 하지 않았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잘 봤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전작에 비해 능력이 조금 오바수치정도로 보여줘서 너무 과한게 아닌가하는 생각은 들은 장면들이 몇몇 있네요^^.    마무리 짓자면 저는 마녀1을 보셨다면 추천드리고싶네요^^ 

 

 

 

 

 

 

 

누워서 보는 영화관 청주 메가박스 사창점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682 

주차 : 주차장없음

 

 

 

 

예전에는 키노피아 극장이였다가 롯데시네마로 바뀌었다가 지금은 메가박스로  변경 되었던 역사가 있는 곳이네요 ㅋㅋ.    영화관은 지하2층. , 지상4층에 영화관이 있습니다.     1층에는  팝콘과 영화표 예매 및 대기 테이블들이 쾌적하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예매 티켓을 뽑고 영화관 올라갈 준비를 합니다. 

 

테이블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영화시간 대기를 편안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아 보이네요 ㅎㅎ

 

 

누워서 본믄 영화관은  전좌석이 리클라이너로 되어 있어 아주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더라구요~!!  마치  고속버스로 치자면 일반 고속버스와 우등고속버스의 좌석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리클라이너 조작은 아주 간단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눕혀지고 반대 버튼을 누르면  다시 일어납니다 ㅋㅋㅋ 

 

 

4층의 영화관은 107석정도의 규모라  좌석도 여유있고 ,   좌석간격도 넓은 편이라 쾌적하게 영화 관람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가운데 제일 뒷열로(F열)  예약했는데  추천드린다고하면  가운데 중간 좌석이 눈높이에 잘 맞을거 같습니다.

젤 뒤에 의자에서 스크린을 내려다보는느낌이라  완전히 누워서 보기에는 약간 불편한감이있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또 누워서 보러와야겠어요 ㅎㅎㅎ  아주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