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드라마

[ 영화 리뷰 ] 공조2 인터내셔날 보고왔습니다.^^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9. 10.
728x90
반응형

 


 

[ 영화 리뷰 ]

 

공조2 : 인터내셔날 (쿠키영상 :  X)

 

 

 


 

 

 

 

 

개봉 : 2022.09.07.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액션, 코미디

주연 :  유혜진, 현빈, 다이엘헤니, 윤아 , 진선규 

감독 : 이석훈

러닝타임 : 129분

배급CJ ENM

 네이버 평점 : 10점 만점에 7.94

롯데시네마 평점. : 10점 만점에 9.1 

 

 

 

 

 

 


 

줄거리 

 


 

 

공조 이즈 백! 이번엔 삼각 공조다!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새로운 공조 수사에 투입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수사 중의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됐던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는 광수대 복귀를 위해 모두가 기피하는 ‘철령’의 파트너를 자청한다. 이렇게 다시 공조하게 된 ‘철령’과 ‘진태’! ‘철령’과 재회한 ‘민영’(임윤아)의 마음도 불타오르는 가운데, ‘철령’과 ‘진태’는 여전히 서로의 속내를 의심하면서도 나름 그럴싸한 공조 수사를 펼친다. 드디어 범죄 조직 리더인 ‘장명준’(진선규)의 은신처를 찾아내려는 찰나, 미국에서 날아온 FBI 소속 ‘잭’(다니엘 헤니)이 그들 앞에 나타나는데…! 아직도 짠내 나는 남한 형사,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그리고 FBI 소속 해외파 형사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그들의 짜릿한 공조 수사가 시작된다!

 

 

 

 

 


 

관람 후기 

 


 

 

 

 

 

 

 

기존 전작 공조 1편을 워낙 재미나게 본 지라  공조2가 개봉한다고하여  영화관 예매하고 바로 관람하러 갔습니다.^^. 

기존 전작 1편에서 유혜진배우와  현빈 배우의 캐미가 아주 좋았어요 ㅎㅎ

 

 

 

영화 시대 배경은  전작 1편에서 5년이 지난 후 시점 으로 영화가 흘러갑니다. 

 

 

 

사이버수사대로 부서 옮긴 강진태(유혜진)

 

 

 

공조1편에서  현빈과 공조 수사를 하다가 가족이 위험한 위기를 맞고 , 공조2에서는  유혜진배우는   사이버 수사대로 들어가셨네요 ㅎㅎㅎ  

 

 

 

새로운 빌런 

 

 

이번 공조2에서 새로운 빌런으로 나오시는 진선규 배우님 !!! 전작 공조 1편에서의 고(故) 김주혁 배우님의 카리스마가 워낙 강렬해서..

 

이번 진선규님의 빌런 역활은  카리스마가 다소 전작에 비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주 잘 소화해내신거같아요~!!

 

북한 탈북한 범죄 조직 리더인 ‘장명준’(진선규)는  탈북한 가족들을 남한에서 받아주지않아 북에서 죽임을 당하게 되어 , 이에 대한  복수와

 

북으로 버림받은 복수를 위해 범죄를 일으키는 역으로 나옵니다.  

 

 

 

여전히 멋진 현빈 

 

크.. 현빈 배우님은 역쉬나 이번 공조2에서도 아주 멋지게 나오셨고, 액션신 아주 훌륭하게 소화하신거같아요 ㅋㅋㅋ  

 

특히나 다니엘헤니분과의 캐미가 ㅋㅋㅋㅋ 코믹하고 재미지게 봤습니다.  

 

진선규를 잡기위해  이번에도 남한으로 내려와  유혜진 배우님과 또 다시 공조를 하게 됩니다.

 

 

 

 

새로운 공조 : 인터내셔날 

 

 

이번 공조2에서는 미국 FBI도 개입되어 ,  진선규를 잡으려 한국으로 보낸 요원이 있으니 바로 다니엘헤니 배우님입니다. ㅋㅋ.  

 

이래서 영화제목에 인터내셔날이 들어가는듯합니다 ㅎㅎ    

 

기존 전작에서는  현빈과 유혜진 배우의 공조 캐미였다면 , 이번 공조2에서는 현빈,유혜진,다니엘헤니의 캐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좀 더 비중있게, 좀 더 웃기게 

 

 

 

공조2에서는  윤아배우님의 비중이 좀 더 비중있게 나오며 ,  수사에 도움이 되는 역활과  코믹을 담당하고 있어.. 영화를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요소를 만들어줘서 잼있게 봤어요 ㅎㅎㅎ 

 

 

 

영화 상영시간이 2시간이 넘는대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고 , 중간중간 코믹요소가 들어가있어서..  아주 재미나게 봤습니다.  

 

영화 초반에는 코믹요소가 약간... 웃기지않는데..자꾸 코믹 포인트로 넣은건가? 하는 생각이 들긴하였지만 중반부로가면서부터 많이 웃겼습니다 ㅋㅋㅋ 

 

화려한 액션신은 역시나 눈을 즐겁게 해줬고요 !!  

 

고생 많이들 하셨었을거같네요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fzUKUfHeIYA

 

 

 

 


 

최종 관람 후기

 


 

 

 

제 개인적인 평점 : ★★★★☆

영화 추천도 : ★★★★☆

 

 

근래 넷플릭스 한국영화에 많이 실망했었는데.. 이번 공조2 영화는 만족할만 영화였습니다.

주변 지인분들에게 추천하라고 하면 저는 추천할겁니다.^^ 

공조 3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