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릉 주문진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여행 후기 ( 애견 동반 )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2. 2.
반응형

 

[ 여행 후기 ]

 

강릉 주문진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여행 후기 

 


 

이번 강릉여행에서 빠질수없는 곳이  바로 드라마 도깨지 촬영지 입니다.  워낙 재미있게 보기도 했고 , 동해 놀러올일 없어서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이번 강릉 여행에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이곳도 인증샷을 찍기 위햇 들려보았습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9

주차 :  무료 공영주차장

애견동반 : 가능

 

 

 

 

 

 강릉 도깨비 촬영지 여행 후기 

 

 

 


 

주차

 


 

 

 

네비에  촬영지 주소 입력하고 도착하면 어디가 도깨비 촬영지인지 드라마를 보신분이라면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자리가 없으면 도로 주변에 눈치껏 주차하셔야합니다. 

 

사람들이 많은곳이니 조심하셔야합니다.

 

 

 

 


 

도깨비 촬영지

 


 

 

 

 

주차하고 바다쪽으로 눈말 돌려봐도 아~!! 어디가 도깨비 촬영지이구나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사람들이  서있는곳이 곧 도깨비 촬영지입니다. ㅎㅎ  드라마 촬영진들은 이런곳은 어케 잘 찾아내는지 항상 신기합니다. 

 

 

 

 

 

초당도깨비젤라또 를 구매하면 메밀꽃이 무료라고 합니다. !!  ㅎㅎ 저는 필요가 없으므로 패스 

 

 

 

그래도 생각보다 줄이 많지는 않아서 다행입니다. 줄서서 사진 찍는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  도깨비 드라마가 종영된지 꽤 되서 그런거같네요 ^^

 

도꺠비 촬영지  그림이 귀엽게 생겼어요 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좌우를 살폈는데 역시 동해의 그림같은 곳입니다.  바다 너무 멋져요 

 

주인들땜에 밤토리도 강제 사진 대기중입니다 ㅋㅋㅋ

 

 

추워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ㅎㅎ  그래도 멋지네요 !!  아무리 많이 찍어도  드라마  느낌은 전혀 안나네요 ㅎㅎ 

역시 연예인들!!! ㅎㅎㅎ

 

 

 

  초당젤라또 도깨비점 ( 젤라또 이용시 메밀꽃 무료 대여 ) 

 

 

 

메밀꽃무료대여를 하려고 여기 방문한것은 아닌데   화장실이 급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커피도 팔고 , 순두부젤라또도 파는 곳입니다.    도깨비촬영지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디저트가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5

애견동반 : 가능 

연락처 : 0507-1356-0079

영업시간 :  11시 ~19시 

 

 

 

 

저희는 화장실이 급해서 간거라 메밀꽃은 따로 대여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메밀꽃 가지고 똑같이 사진촬영하는것도 

챙피한거같고요 ㅎㅎㅎ 

 

 

디저트로 먹기에 괜찮더라구요^^   요렇코롬 인증샷도 남기고 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