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푸쉬카 내돈내산 구매후기입니다.
아이가 태어나고 , 디럭스 유모차 , 휴대용 유모차까지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이게 또 간단하게 집앞이나 산책갈때 푸쉬카를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그중에서도 푸쉬카에서는 독보적인 파파야나인 회사 제품의
BMW X5 7세대 푸쉬카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전동푸쉬카와 푸쉬카 고민
푸쉬카를 알아보던 중 푸쉬카도 전동이 있더라구요.
리모컨으로 전동푸쉬카 조정도 되고 , 그냥 푸쉬카 기능도 되는 하이브리드 제품같은게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전동푸쉬카에 혹했었는데 아래와 같은 단점이 있어서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1.전동푸쉬카의 단점
1) 무거운 무게 : 무거운 무게로 인하여 휴대성이 떨어지고 , 이동시 불편 , 차량 적재시에도 큰 공간 필요
2) 배터리 관리 : 배터리 고장시 교체, 추가 비용 발생
2가지 이유중에서도 무게와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점을 알고 전동푸쉬카가 아닌 푸쉬카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푸쉬카 제품 구매 후기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2틀만에 택배 받았습니다.^^
박스가 제법 큽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져있던데 , 시중에 판매하는 것은 화이트밖에 없네요.
제품 구매시 정품인증서가 고급스럽게 있는데요.
정품 등록시 악세사리나 다른 제품 구매시 할인 쿠폰 5,000원이 증정되니 정품 등록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푸쉬카는 조립을 직접 해야하고요.
조립은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공구는 다 박스안에 동봉되어 보내져서 오니 별도의 공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구매했을당시 사은품으로 바퀴 커버를 받았습니다.
발매트는 제가 별도로 구매했어요. ㅜㅜ
사은품으로 줄때가 있고 , 아닐때가 있어서 아무래도 시기를 잘 만나야하는 운이 따라야하나봅니다.
친절하게 제품 설명서에 조립하는게 나와있고 , 유투브에도 영상이 많아서 따라해서 조립하면 됩니다.
1. 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조립 설명 동영상
https://youtu.be/PG-aaCGVj-Y?feature=shared
제품 앞뒤 바퀴 커버를 제거하고 , 와샤를 넣어서 바퀴를 꽂으면 바퀴 조립 끝입니다. 매우 간단해요
바퀴 휠도 꽤 완성도가 있네요. 간지납니다. ㅎㅎ
그다음으로는 핸들 조립인데 핸들조립전에 제품 내에 동동된 AA건전지 2개 넣고 핸들 봉에 꽂기만 하면 끝!!!
AA건전지를 넣으면 핸들 양옆 버튼을 누르면 크락션과 , 전화 벨 소리가 나옵니다.
저희 아기는 요거 핸들돌리면서 엄청 누르더라구요. 재미있나봅니다.
자동차 바닥에도 AA건전지 3개를 넣는 곳이 있어요.
여기도 제품박스내에 동봉된 AA건전지 넣으시고 커버를 닫으시면 됩니다.
이 건전지 역활은
헤드라이트 LED 점등 , 깜박이, 기어봉 움직일때 소리 , 동요 2가지노래 나옴 , 시동버튼 효과음,
시동종료시 효과음
이렇게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동요는 요즘 히트곡인 곰 세마리 / 아기상어가 들어가있습니다.
저희 아가는 곰 세마리만 틀어주면 춤을 추네요. ^^
그다음으로는 의자 시트커버를 장착하면 되는데요.
이역시 그냥 냅다 꽂으면 바로 장착이 됩니다.
안전밸트도 Y 체결방식으로 되어있어 안전하게 아이 태울수 있을거같아요.
머리 받침대는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 나이별로 맞춰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완성된 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푸쉬카를 가까이서 사진 찍어보니 퀄리티는 확실히 좋네요.
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푸쉬카
멀리서봤을때는 진짜 자동차인줄 알겠어요. ^^
백미러는 아쉽게도 전동이 아닌 수동 접이라서 , 손으로 접었다 폈다 옛날 감성 생각하시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번호판도 신형 번호판^^
제품 실내 깨알 계기판, 네비 사진과 , 기어봉 , 전원버튼입니다.
저기서 작동되는것은 기어봉과 , 시동 버튼입니다.
기어동 전진시 전진음 , 후진시 후진음 효과음이 작동되고,
좌, 우 시 깜박이 기능이 활성화되는데 헤드라이트 좌우 등이 깜빡깜박 거리면서 효과음이 나옵니다.
이 제품은 문 열수있는게 좌측 문만 열리고, 우측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제품을 닫고 열때 , 문 안쪽에 버튼이 있는데 , 버튼 누르고 열거나 , 잠금을 할 수 있어
아이가 낙상할 사고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구매한 악세사리 발 매트 , 확실히 그래도 매트 깔아놓으니 이쁘네요.
2. 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푸쉬카 제품 조립 완성 사진 ( 시동 ON )
시동을 키면 위 사진과 같이 LED가 켜지게 됩니다.
밤에 보면 약간 밝긴해요^^
야간에 타고나갈때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제품 위에서 봤을때 사진이고요, 푸쉬카 위에 캐노피 (햇빛 가림막) 이 있어서 태양 햇빛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을거같아요.
캐노피는 물론 피거나 접거나 , 탁부착 가능합니다.
이 캐노피에 방풍커버 또는 모기장 등의 악세사리를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모기커버 가격은 그렇다치는데 , 방풍커버는 가격이 사악하네요 4만원 ㄷㄷㄷ
암튼 그래도 사놓고 보니 퀄리티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벌써부터 아이 태울생각에 부모인 제가 더 설레네요. ㅎㅎ
캐노피 차양막 사이로 부모들이 아이 상태 확인 할 수 있게 투명창도 되어있어서
아이가 뭐하는 수시로 체크 가능한점도 좋았어요.
손잡이는 높이 조절 당연히 되고요 , 손잡이로 핸들 방향 조절하시면 됩니다.
유모차처럼 주차 브레이크를 걸 수 있습니다.
기존 6세대제품까지는 주차 브레이크 기능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혼자 푸쉬카를 타거나 , 부모들이 끌다가 오르막이나 내리막같은데서 멈출때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기능입니다.
최종 후기
1,장점
1) 가볍게 동네 산책 또는 공원, 천같이 인도가 잘 되어있는 곳에서 태우기 딱 좋아요.
2) 아이가 수시로 푸쉬카에 탔다 내렸다 만지작 거리면서 아주 좋아하네요. ( 12개월 남아 )
3) 아이 앉는 자리 주변이 뚫려서 있어서 아이가 주변 구경하기 좋아요.
2.단점
1) 다소 비싼 가격 : 20만원 후반대에 판매하고 있고 , 추가 악세사리 ( 방풍커버) 도 별도로 구매해야함
2) 충격을 흡수할 서스펜션이 없다 : 비포장이나 , 인도가 울퉁불퉁한 곳은 차량이 통통 튀기때문에 아이 승차감에 좋지 않아요
단점도 있지만 , 그래도 장점이 더 많은거같아요.^^
아이도 너무 좋아라 하고 , 아이가 좋아하니 돈이 안아까운 마법이 생기네요.
제품 구매 링크
1.파파야나인 THE NEW 미니쿠퍼 푸쉬카
미니쿠퍼 제품은 뒷바퀴에 충격 흡수 서스펜션이 들어가있어서 승차감이 많이 개선된 제품이라고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bwfzUg
2.파파야나인 BMW X5 7세대 푸쉬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view >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시오 FX-570ES PLUS 공학용 계산기 구매 후기 (1) | 2024.04.04 |
---|---|
독거미 키보드 AULA F87 PRO 사용 후기 ( 가성비 끝판왕 키보드 ) (3) | 2024.04.03 |
식기세척기 비스포크 카운터탑 ( DW30A3030CE ) 6인용 사용 후기 (2) | 2024.03.27 |
3세대 미락 진공 쌀통 구매 사용 후기 (1) | 2024.02.25 |
리바트 꼼므 키즈 1800 슬라이딩 책장 구매 후기 (2) | 2024.0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