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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 제품 사용하면서 떨어뜨리거나 , 고장났을때 비싼 수리비가 나오면 어떻게 하나 ? 걱정 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DJI 케어 리프레시 보상 서비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 DJI 케어 리프레시 서비를 가입하면 , 1년 이내 2회 무료 교체 ( 소액의 자기부담금 부담 ) 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해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DJI 케어 리프레쉬시(Care Refresh ) 가입 절차
1) 새제품 구매하고 제품 활성화 이후 48시간이내 DJI 케어 리프레시 가입 가능
2) 제품 유상 AS로 제품 교체 받은 후 72시간 이내 DJI 케어 리프레시 가입 가능
DJI 케어 리프레시(Care Refresh ) 보상 내역
DJI 케어 리프레시는 1년 , 2년 상품 2가지로 나뉘어 지는데 , 1년과 ,2년 케어 리프레시 상품의 가격과 , 보상 기준이
아래와 같이 다릅니다.
1. 1년 상품
1) 서비스 기간 : 1년
2) 제품 교체 횟수 :2회 ( 플라이어웨이 보상 1회 포함 )
3) 공식 워런티 1년
4) 새제품 교체 시 자기부담금 : 39,000원
2.2년 상품
1)서비스기간 :2년
2) 교체 횟수 : 4회
3) 공식 워런티 : 2년
4) 새제품 교체 시 자기부담금 : 3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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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 케어 리프레시(Care Refresh ) 지원 제품
아래 DJI 홈페이지에 케어 리프레시로 지원되는 제품이 있으니 , 제품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DJI 케어 리프레시(Care Refresh ) 가입 방법
새제품 구매 후 제품 활성화 시킨다음 48시간이내 , DJI 케어 리프레시를 가입해야만 합니다.
48간이 지나게되면 가입을 할 수 없게 되니 , 이점 유의해주세요.
제품 활성화 후 48시간안에 가입을 못했다면 , DJI 측으로 전화화여 문의를 해야합니다. ( 기기 상태 추가적인 확인 절차가
진행될 가능성 있음 )
저같은 경우는 오즈모포켓2를 당근으로 중고 구매했따가 , AF 초점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AS 유상 수리비를 주고 새제품으로 교체 받으면서 , 72시간이내 DJI 케어 리프레시를 가입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품 수리이후 DJI 서비스센터에서 인증받은 제품은 72시간 이내 케어 리프레시를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오즈모포켓이나, 드론 같은 카메라가 짐벌에 달려있으면 , 내구성 문제때문이라도 가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1. DJI 케어 리프레시 구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서비스 구매 - DJI 스토어
2. 케어 리프레시에 가입하려고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1년과 , 2년 상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 1년과 2년의 차이점은 포스팅 상단 글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3. 1년 상품은 39,000원 , 2년 상품은 61,200원이며 , 2년 상품으로 했을시 대략 18,000원 정도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시리얼 넘버를 입력 합니다.
5. 결제를 위한 배송 주소등 개인정보를 입력 하고 , 주문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6. 결제를 진행합니다.
7. 주문완료가 되면 케어 리프레시 상품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8. 상품 결제 완료 후 DJI 케어 리프레시 서비스 약관 메일이 날라옵니다.
자 따라오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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