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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엑셀

엑셀 암호 설정 방법

by 유용한정보제공 2024. 1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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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문서를 사용하다보면 보안상 다른부서나 , 일반 다른사람들이 보면 안되는 내용이 있는 문서는 

 

암호를 설정하여, 암호를 아는사람만 사용하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엑셀 문서 암호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암호 설정 방법 

 

 

 

 

 

엑셀 암호설정하는 방법을 몰라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 쓸데없는 말을 왤케 많이 집어넣어놔서  보기 어렵더라구요.

 

제가 아주 간단하게 포스팅했으니 엑셀 암호설정이 필요하신분은  참고해주세요. 

 

 

 

 

 

1.  파일 - 정보 - 통합문서 보호 - 암호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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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문서 암호화에 암호를 설정하라고 나오는데 ,  여기서 암호를 설정해줍니다. 

 

 

 

 

 

 

 

 

 

 

 

 

 

 

 

3. 통합 문서 보호에 잠금장치가 표시 되어있는걸 확인  및

 

이 통합 문서를 열려면 암호를 알아야 합니다. 라고 표기 되어있네요.

 

 

 

 

 


4. 파일을 실행시켜보면 정상적으로 암호 설정이 되어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엑셀 암호 해제 방법 

 

 

엑셀 암호 해제 방법

 

엑셀 암호 해제 방법

엑셀 암호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기에 앞서 엑셀 암호 설정하는 방법도 찾으신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엑셀 암호 설정 방법   엑셀 암호 설정 방법 엑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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