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청주 소금빵 맛집 " 듀레베이커리 " 소금빵 나오는시간 및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0. 15.
반응형

 

[ 맛집 리뷰 ]

 

 

듀레베이커리

 


 

듀례베이커리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로 32

 

영업시간 : 08시30분 ~ 21시30분

 

휴일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연락처 : 043-284-3434

 

애견동반 : 불가

 

주차 : 공용 주차장

 

 



청주 명암저수지에 맛나는 빵집이 있다고 하여 , 저희 밤토리 데리고 산책도 할겸 밥도 먹을겸해서

청주 명암저주시에 있는 듀레베이커리에 빵 사러 다녀왔어요

듀례베이커리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 제 와이프가 맛있는집이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청주에서는 빵집으로 꽤 유명하고 , 낮에는 웨이팅이 있을정도라고합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8시30분부터 ~ 오후 9시30분까지이며 ,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듀례베이커리

매장은 아주 쾌적할만큼 꽤 넓었습니다. 빵 종류도 상당히 많았구요

듀례베이커리


저희는 늦은 시간에 방문하여 먹고 싶었던 소금빵이 솔드아웃이 되었더라구요 ㅠㅠ

요 소금빵때문에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고 빵이 나오자마자 바로 매진된다고 하더라구요

밤에 가서 찾으니 당연히 없는게 당연했네요 ㅠㅠ

 

 



더욱이 주말에는 구매 수량도 제한적으로 인당 3개씩 밖에 못 산다고해요

넘 아쉽지만 다른 종류의 빵도 많아서 다른빵으로

초이스를 했어요 ㅎㅎ

 

 

 


빵 종류도 너무 많아서 멀 먹어야 할지 선택장애가 오네요 ㅋㅋㅋㅋ



빵 말고도 케익, 쿠키 등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판매 하고있었습니다.


빵 외에도 커피 , 흑임자라떼, TEA, 에이드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 있는곳 반대에는 카페형식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차나 커피 드시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


빵 가격은 싼편은 아니였지만 ~ 빵 퀄리티는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은 착한편은 아니였으나 , 빵 맛은 아주 좋았어요

듀레베이커리 빵 안드셔보셨으면 한번쯤 드셔보면 좋을거같습니다.^^

 

소금빵 나오는 시간


10시 , 12시 , 2시 ,4시 ,6시 이며

구매하실분들은 해당시간보다 보통 10분~20분 일찍와서

웨이팅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