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리뷰:) 제주도 옥만이네 해물갈비찜 맛집 (Feat 내돈내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14.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은 서쪽 근방으로만 돌아다녀서 음식점도 서쪽 근방으로만 찾아 댕겼네요 ㅎㅎ  그중 해물갈비찜이 일품인  맛집이 있어서  리뷰합니다.

 

 

제주도 옥만이네 

 

 

 

제주도에 옥마이네 해물갈비찜 식당은 2개가 있는데요 . 하나느 제주금능협재점에 있고요 ,  다른 하나는 제주공항 근방 한라수목원원점에 있습니다.   사장님 성함이 양옥만 이셔서 가게이름이 옥만이네 인가붑니다 ㅎㅎㅎ

 

위치에 맞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이중 저희는 코스가 마침 제주금능협재점 쪽이 맞아서 이쪽으로 갔다왔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한곳은 한라수목원점이 더 깔끔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용^^

 

 

찾아가는길 

 

주소 :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60    (제주공항에서 40분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 08:00 ~ 22:00 

주차 :  가게 앞에 3대 주차 가능하고 , 가게 맞은편 도로가에도 주차할만한 곳은 많으니 찾으셔서 파킹하시면 됩니다.

 

 

후기 

메뉴는  해물갈찜(대, 중) , 해물 맑은탕 , 뚝불고기 ,고등어 구이 , 일인 갈비찜  5가지로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저녁 5시였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ㄷㄷㄷ   얼매나 맛있길래  한번 기다려보자 하고 웨이팅을 합니다. 배고파죽을뻔 ㄷㄷㄷㄷ   가족들끼리도 많고 , 커플 , 친구등 ,  남녀노소 할 것없이 많이들 찾아 오셔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30분간의 웨이팅을 하면서 저희는 해물갈비찜이 맛있다고 들어서 저희는 바로 해물갈비찜 중짜리로 마음먹구 있어지유 ㅎ 

 

드디어 기다리던 웨이팅이 끝나고 자리에 앉으니 요렇게 밑반찬하고 고등어 구이가 딸려 나옵니다 ㅎㅎ  테이블수는 대략잡아 20개정도 될 듯 싶어요  

고등어가 아주 고소하면서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맛나요 ㅎㅎㅎ 넘 배고파서 허겁지겁 묵었네요 ㅎㅎㅎ

 

해물갈비찜을 기다리면서 계란후라이를 셀프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 저도 계란후라이 2개 맹들어서 묵었어요 ㅋㅋㅋ  사진을 찍을라고했는데..  기다리는사람들이 많아서 대놓고 찍기 그래서 패스했습니다. ㅠㅠ

 

갈비찜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ㅎㅎㅎ  직원분께서 대왕문어 먹기좋게 잘 짤라주시더라구요 ~ 후따닥  그전에 포토타임!! 

후딱 찍었습니다. ㅎㅎㅎ 

 

크..  대왕문어 보이시나요?? ㄷㄷㄷㄷ 문어 크기가 엄청크니 비주얼이 아주 살아나요 ㅋㅋㅋ 전복,홍합,가라비 등 싱싱한 해삼물이 듬뿍들어가있고 , 해물양념된 갈비찜은 얼매나 맛있게요 ㄷㄷㄷㄷㄷ    먹기 좋게 짤라주신 대왕 문어는 쫀득쫀득하고 식감이 좋아서 식욕을 더 돋구더라구요 ㄷㄷㄷ    양념된 갈비찜도 다 묵어치고 ~ 마무리로 밥을 비벼 묵을라고했으나 2인이 먹기엔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  넘 아쉽지만 볶음밥은 못 먹구 왔어요. 쯔양같은 유투버 분들이 잠깐 부러웠네요 ㅋㅋㅋ  2명이서 드시기엔 양이 많고  3~4인이 드셔야  해물갈비찜 중짜리가 맞을거 같아요 ^^  넘 과식하고 비행기 타러가서... 소화 안될까봐 걱정했네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