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리뷰:) 제주도 야외 바베큐 애견동반 돼지굽는 정원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12. 21.
반응형

 

제주도 금오름 일몰 보고 찾아간 애견동반이 가능한 돼지굽는 정원을 찾아갔습니다.ㅋㅋ 애견동반이 되는 좌석은 글램핑 데크밖에 없어서 저희는 야외 바베큐 시설로 예약했어요 ㅎㅎ   오늘의 저녁 메뉴는 흑돼지입니다 ㅎㅎㅎㅎ

 

 

 

주소 :  제주시 한림읍 현재리 25528 1층

영업시간 : 11:00 ~22:00 

주차 : 가게앞에 넉넉한 여유공간의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는 요기도 있고 반대편에도 있으니 편한곳에 주차하면 됩니당 ㅎㅎㅎ  건물 실내에 들어오게 되면 일반 고기집인데 

밖에 실외로  나가는문으로 나가게 되면 짠 요렇게  애견동반이 가능한 야외 갬성갬성 글램핑장 같은 데크가 나와용 ㅎㅎ 

저희는 애견동반을 하기때문에  실내에서는 동반이 안되고 , 이렇게 야외 글램핑장을 이용하게 되었어용 ㅎㅎ 

사진보면 완전히 글램핑장 분위기 나쥬?ㅎㅎㅎ 캠프퐈이어 해야할거같고 ㅋㅋ   하르방 아자씨들도 있고  야자수도 있고 사장님께서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용 전구도 반짝반짝 ㅋㅋㅋ 고기 굽기 좋은 날인거같네요 ㅎㅎㅎ

 

 

실내 야외바베큐 데크안에는 테이블 1개와 의자 4개로 구성되어있고용 . 이때 갔을때는  11월이라 안에 따로 난로같은게 없어서 조금 춥기는 했으나.. 고기구우니까 더워지더라구요 ㄷㄷㄷ

 

자자  배도 고프고 하니 언능 흑돼지 시켜봅니다 !! 언능 흑돼지 고기 나와 줍니다 ㅋㅋㅋ 저희는 2명이라 제주 흑돼지 한치 세트로 시켰습니다.  한치가 먼가 했는데 오징어더라구용 ㅋㅋㅋㅋ  저렇게 시키고 볶음밥 까지 묵으니 배 터질뻔했어요 ㅎㅎㅎ

 

저는 운전을 해야하니.. 와이프님은 한라산을 시켰네요 ㅋㅋㅋ  흑돼지 고기 두께 보소 ㄷㄷㄷㄷ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따로 할 건 없어요 ㅋㅋ

그냥  줍줍해서 열씨미 묵으면 됩니다.ㅎㅎ   단 여기 셀프로 반찬 및 야채는 가져가서 묵어야해용 ㅎㅎ   셀프바는 어딨냐면 가게 실내안에 있습니다. 가서 마음껏 가져다 묵으면 되용. 흑돼지는 야외에서 묵어서 그런지 잘모르겠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추가로 몇인분 더 시켜묵었다능 ㄷㄷㄷ

고기 다묵으면 뭐 다??ㅋㅋㅋ  볶음밥을 묵어야쥬 ㅋㅋㅋㅋ  볶음밥을 시키면 또 직원분께서 촤촤착 알아서 다 해주십니다. 

 

치즈를 곁들인 볶음밥..ㄷㄷㄷㄷ  고기로 배가 왕창 불렀는데도.. 그래도 볶음밥은 묵어줘야쥬 ㅋㅋㅋ  제주도가서 돼지 되서 왔네요 ㄷ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