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내돈내산] 반려견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하트가드 리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절거운 주말 일요일이 지나가는 아쉬운 오후네요 ㅠㅠ

 

내일이면 다시 헬요일 ㅠㅠ  힘내보쟈구용 ㅎ

 

오늘은 반려견 심장사상충약 리뷰해볼까 합니다.

 

우리 밤토리 심장사상충약도 떨어지고 해서 약국에 갔답니다.  동물 약품을 사려면  약국에서 

 

동물약품도 파는곳으로 가야하니 인터넷에 미리 알아보고 가심을 추천드립니다.

 

이전에 먹이던 사상충약이 알약으로 되어있어 밤토리가 잘 안먹을려고 하고 , 간식에 껴주는 등

 

애를 꽤 먹었던 기억이 ㅎㅎㅎㅎ

 

하트가드 플러스  11키로 이하

 

 

제가 구매 한 심장사상충약은  하트가드 플러스라는 6개입 (6개월치 ) 1set를 구매했습니다 .  

 

예전에 반려견 처음 키울때 사상충도 먼지도 모르고 기르다가 동물병원 샘한테 혼나고선 

 

매달 꼬박꼬박 맥이고있답니다.   반려견도 키우실라면 공부 마니해야해요 ㅠㅠ 

 

여름철 되면 모기가 기생하게 되는데 , 모기로 인하여 사상충에 감염될 확률이 높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방은 필수 입니닷.

 

사상충 약은 1개월 1개씩 먹이면 됩니다.    저희 집 밤토리는 몸무게 2.6키로 9살 입니다. 

 

몸무게 얘기하니 위 하트가드를 추천해주셨어요 

 

하트가드플러스는 심상사상충 및 내부구충까지는 예방되나 , 외부 구충은 예방이 안된다고 합니다.

 

하여 외부구충제도 따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약국에서 구매했는데 , 다음부터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여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합니다.

 

해외직구하는 방법은 따로 리뷰를 하겠습니다.^^ 

 

위 하트가드 플러스는 몸무게 11키로 이하 반려견 용입니다. 

 

몸무게 별로  11키로 이하 박스 색상이 블루 /  그린 중형견 12~ 22키로 / 브라운 23~45키로로 반려견의 몸무게에 

 

맞게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  

하트가드 플러스

 

박스 개봉하면 위 사진과 같이 6개의 간식마냥 생긴 사상충약이 나옵니다.  

 

왜 이렇게 맛있게 생겼나 했더니 소고기 맛이 첨가되어 댕댕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게 강점이에요 

 

이전 알약 먹일때는 얼마나 고생했는지 ㅠㅠ

 

위 하트 스티커는 월마다 언제 먹였는지 날짜 체크시 붙이는 스티커입니다 . 

 

투입 연령은 6주령 이상의 댕댕이부터 가능합니다 . 

하트가드 뒷면

 

하트카드 플러스 

 

 

평소에 사상충약에는 관심도 없는 우리 밤토리  폭풍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소고기 맛때문에 냄새가 나나봐요 ㅎㅎㅎㅎㅎ

 

주자마자 간식 먹듯 바로 해치워버리네요. ㅋㅋ 미션 클리어!!!

 

하트가드 플러스는 노령견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안심입니다.  ^^

 

 

하트카드 플러스 

 

마지막으로 한번 저희 밤토리 모델한번 세워봤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내부구충제 약 리뷰는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https://sm0078.tistory.com/22

 

강아지 구충제 옴니쿠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구충제에 대해 리뷰를 할까합니다.^^ 날이 따뜻해지면 산책 할때 풀이나 길에 진드기나 기타 구충들이 강아지 몸에 붙어서 여러 질병을 가져 올 수 있는데요.  이중

sm007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