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반려견 , 강아지 칫솔 리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의 소중한 가족 , 반려견  , 멍멍이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게 되는

 

칫솔을 리뷰하려합니다.

 

특정 브랜드 제품도 아니고 그냥 인터넷에 싸고 가성비 좋은놈으로 골랐습니다.

 

가격대는 4천원에서 6천원대 정도 선입니다. ^^

 

강아지 칫솔

 

칫솔 제품을 뜯으면 개인싸라고 로고가 새겨져있는데 . 제품 이름이 개인싸 미세모 강아지 칫솔입니다. ㅎㅎㅎ

 

개인싸 미세모 칫솔 

 

위 그림보다 더 부드럽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져보면 딱 안심이 될 정도~!!!!

 

색상도 민트, 핑크 , 엘로우로 구성되어있으니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

 

저는 엘로우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싸 작은 미세모 칫솔 

 

 

제품 비닐을 뜯으면 이렇게 칫솔 케이스도 제공이 됩니다.  5~6천원대 칫솔치곤 완전 좋죠??   

 

칫솔케이스도 겟~!!! 그렇지만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없는거 보단 나으니 굿굿~!!! 좋은 점수 줍니다.

 

 

기존 강아지 칫솔

 

 

기존에 쓰던 칫솔인데  칫솔 모도 나가긴했지만 약간 칫솔모가 드세서  우리 밤토리가 치카치카 할때 거부반응이 

 

심했어요 . ㅠㅠ 그래서 칫솔모를 아주 부드러운 놈으로 선택했쥬

 

개인싸 작은 미세모 칫솔 

 

보시다시피 아주 부드러운 칫솔모들이 촘촘히 모여져있어서  치석 제거에도 아주 용이합니다. ^^

 

우리 밤토리는 부드러워도 칫솔질은 극혐한답니다.  그래도 전보다는 거부 반응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개인싸 작은 미세모 칫솔 

 

 

저희 집 밤토리는 2.6키로의 소형견 밀티즈입니다.  그래서 칫솔 사이즈가 입에 들어갈지 고민되었는데 다행히 

 

아주 잘 맞습니다. ㅎㅎ

 

개인싸 작은 미세모 칫솔

 

양치 싫단 말이야 ~!! 저리 치워 라는 표정인거같쥬 ??ㅎㅎ

 

개인싸 작은 미세모 칫솔 

 

치약은 전에 리뷰했었던 버박 C.E.T 제품 사용하고 있습니다.

 

 

 

엄청 싫어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더 늙어서 치아 고생 안시키려고  이놈의 새끼  열씨미 양치 질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노령견이거나 , 잇몸이 약한 아이들 , 양치질에 거부감이 심한애덜은  이렇게 부드러운 미세모 칫솔을 써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오늘의 리뷰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자나깨나 코로나 조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