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리뷰

제품리뷰:) 만능 가성비 갤럭시탭 파우치 구매 및 후기 (내돈내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 20.
반응형

 

 

갤럭시탭 S7FE WIFI 버전의 태블릿을 구매하고 파우치도 신경써서 구매하려고 봤었는데요!!!  쇼핑 후기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저도 눈여겨 보다가 하나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티케이 헤이맨 갤럭시탭 S7 플러스 / FE 스토리지 파우치 제품입니다. 

 

다나와 최저가 기준 14,010원이나 최저가 사이트는 품절이더라구요 14,000~ 16,000원 사이로 예상하면 될 듯 싶습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오렌지 삼색으로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오렌지로 할까하다가.. 무난한 블랙으로 픽 했어요 ㅎㅎ

 

박스를 오픈하니 요렇코롬 비닐에 포장이 되어있네요!! 확실히 사이즈는 대충봐도 넉넉해보입니다.  12.4인치의 테블릿이 넉넉하게 들어갈 사이즈네요 ㅎㅎ

 

 

 

 

갤럭시탭 12.4인치를 키보드북커버까지 장착한 후 크기 비교를 해봤는데 확실히 넉넉하게 케이스까지 들어가게 되네요 ㅎㅎ 일단 사이즈 통과 굿~!!

 

 

 

 

 

제품 외부 수납은 정면에 손바닥이 들어갈만한 포켓주머니 하나와 , 뒷면 지퍼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뒷면 지퍼 공간 열면 넉넉한 수납공간이 나오고용!!!   파우치 소노잡이도 있어서.. 잡고 다니기 좋습니다.

 

파우치 내부 모습입니다.  딱봐도 수납 공간이 많네요 ㅎㅎㅎ  지대로 잘 산듯 싶어용 ㅎㅎㅎㅎ

 

 

갤럭시탭 S7FE 12.4인치 테블릿을 키보드 북커버를 씌우고 넣어봤는데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ㅎㅎ 

 

 

파우치 우측 수납공간은 위 사진과 같이 A4용지나 서류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여기에 노트나,  커버 케이스라든지, 블루투스 키보드 등을 수납해도 딱 좋을거같더라구요

 

 

 

요로코롬 수납공간이 짱이여융.   박음질 상태나 제품 퀄리티도 가격대비 아주 좋은편이라고 생각 됩니다.   재질도 특수 코팅된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여 생활 방수 정도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 사이즈는 두가지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스몰 사이즈와 , 미디엄 사이즈가 있는데 제가 리뷰한 제품은 미디엄 사이즈입니다. ㅎㅎㅎ

 

테블릿 파우치 찾으시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저는 대만족까지는 아니여도 만족 수준으로 잘 샀다 생각하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