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인카메라 교통위반, 단속 조회 !! 바로 확인가능!! 범칙금, 과태료 , 무인 단속내역 확인방법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2. 18.
반응형

 

운전하다가 나도 모르게  신호위반,과속등을하게 되어 본의아니게 나라 애국자가 되는경우가 생기게되죠...ㄷㄷㄷ 이런 경우는 생기지 말아야하지만.. 이게 찍힌건가 긴가 민가 하는 경우가 많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옛날 구시대 방식은 지로용지 날라오면 찍힌거고, 안날라오면 안찍힌거 이리 생각했는데 요즘은  다 핸드폰에서 조회가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 리뷰 주제는 교통 위반 확인하는 어플을 준비해봤습니다.

 

 

1.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교통민원24를 검색하여 설치를 진행하고 실행합니다. 

 

2.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최근 무인 단속 내역에 들어가서 보시면 최근 단속 내역이 기록되어있습니다. ㄷㄷㄷ 

저는 최근무인단속내역이 10키로 위반 걸려서 떴었는데 과태료 납부하니  없어졌네요 ㅋㅋㅋ 아까운 내돈 ㅠㅠ

요러코롬 나오게 되시면  무인단속은 안걸렸다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이번엔 미납범칙금도 조회해 봤습니다.  역쉬 없네요 ㅎㅎㅎ  

 

 

납부했던 과태료도 조회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2건이나 있네요 ㅠㅠ  아까운 내돈 ㅠㅠ 

 

 

 

이외에도  내 운전면허 벌점이 몇점이 있는지 조회도 가능합니다.  ㄷㄷㄷ 다행히 저는 0점이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