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조건 !!구글 고시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게시글 30개 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어요 ㅎㅎ

블로그 시작한지는 5월 16일에 시작해서  2개월하고 10일이 넘어가는데.. 구글애드센스 신청 2번만에 되었어요 ㅎㅎ 참 기쁘네요 ㅎㅎ 승일 된 날이 바로 오늘 7월 26일이쥬 ㅎㅎ 헬요일이였는데 이런 사소한게 절 기쁘게하네요 ㅎㅎ

이게 뭐라고 ㅋㅋㅋ 

저희 경우 승인 된 경우에 대해 말씀드리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기재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려합니다. 

처음에 신청했을때는 게시글 12개에 올려놓고 낙방 되고  우울에 잠겨있다, 블로그 접을까 하다가 다시 도전해보쟈 하고  1주일전에 다시 신청했는데  드디어 오늘 ㅎㅎㅎ 되었네요

 

 

구글애드센스 승인

 

네이버 블로그는 끈기있게 하지 않아서 수익과 아무 연관이 없었는데.. 왠지 구글은 머니를 가져다 줄거같은 기분이네요 ㅎㅎㅎ

 

 

자.. 시중에 떠도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래 기준은  시중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조건으로 인터넷에 떠도는 조건들에 맞춰서 제 기준을 넣어 본 거니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1. 게시글 30개 이상은 되어야 한다 (O) 

 

6개에도 되는분들도 있던데 저는 30개만에 되었네요 ㅠㅠ  

 

2. 글은 최소 1000-1500자이상 ( O)

 

저도 포스팅 하나에 글자수 최소 1000자는 넘겼어요 ㅎㅎ

 

3. 모든카테고리에 적당한 글이 있어야함 (X)

저는 카테고리는 엄청 많이 만들어 놨는데 올리는 카테고리만 올렸어요.

 

4. 이거저거 잡다한거보다 관련분야 연속적으로 올리는게 좋다. ( O)

 

이건 어느정도 맞는 말인거 같습니다.  저도 이것저것 올리다 카메라 관련글 연속으로 올리고 , 반려견쪽 글을 계속적으로올리다 보니 결국 승인이 떨어졌네요 ㅎㅎ

 

5. 문장 맨 끝에 마침표 찍기(O)

 

인터넷에 마침표 찍어야 구글 AI가 판단을 잘한다라는 말들이 있어서 글 마다 마침표는 항상 잘 찍었습니다.

 

6. 띄어쓰기 자주 하지 않기 (O) 

저도 처음에는 여러칸 띄어서 사용하다가 , 띄어쓰기 구글이 싫어한다고해서  띄어쓰기는 최대한 자제해써요 ㅎ

 

7.쿠팡 링크를 달면 고시에서 떨어진다 (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

 

8. 구글 애드센스 코드 스크립트의 위치를 변경 해라 (O) 

 

구글 애드센스 신청할때 HTML 태그를  <HEAD></HEAD> 안에 넣는거 있자나요 .  신청하신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구글 애드센스 들가면 위와 같이 복사해서 넣으라고 하는거 있어요 !!  이건 제꺼 링크이니 구글애드센스에 들가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저 태그위치를  <HEAD> 바로 아래칸에 넣어놨으면  아래아래칸으로 넣은다던지  이렇게 하시면 승인이 빨리 된다 라고 인터넷에 떠돌고 있어서 저도 해봤는데 ,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2틀뒤에 승인이 되었어요 ㅎㅎ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코드 삽입 HTML 

답답하신분들은 한번 심심삼아 한번 해보세요 ㅎㅎ

 

 

 

 

구글애드센스 

 

딱 요정도로 요약될거같습니다.   승인되신분들 기쁨을 저와 함께 나누시쥬 ㅎㅎㅎ

궁금하신게 있으면 댓글 주시면 답 드리겠습니다.

 

감솨합니다.!!

 

 


티스토리 구글 노출 최적화 방법 편  -  아래 링크 클릭 

 

https://sm0078.tistory.com/25

 

티스토리 구글 노출 최적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구글 노출 최적화하는 방법이 있다 하여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티스토리 시작하셔서 수익 창출하실려는 분들 많이시쥬?? 저도 그 중에 한사람입니다.ㅎㅎ 어떻게

sm007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