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리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8. 14.
반응형

 

다들 여름 피서는 잘 다녀오셨나요??ㅎㅎ 저는 내일 떠나는데  방수팩이 오래된거 밖에 없어서  ,  오늘 다이소를

 

들려봤습니다.  종류가 1가지밖에 없어서 어쩔수없이 요놈을 사왔는데 나름 괜춘하여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제품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젤 왼쪽은 스트랩이고  가운데는 방수팩 !! 근데 오른쪽 재는 머지?? 하고 한참 생각하다가  박스 정면에 요런게

 

붙어있네요

 

 

팔에도 밴드형식으로 부착

 

팔에도 암밴드 형식으로 부착해서 사용 할 수있네요 ㅎㅎ  근데 폰이 크거나 하면 팔에차면 무거울듯 보여 그닥

 

쓰일일은 없을거같습니다.ㅎㅎ

 

 

 

 

 

 

 

 

 

 

 제품 스펙

 

1. 방수 등급 : IPX8 

 

2. 수심 깊이 : 최대 10M까지 가능

 

3.  스마트폰 허용 사이즈 :   11 X 18cm 이하 사이즈 모든 제품 수납 가능 

 

4. 제품 생산국 : 차이나 

 

 제폰이 갤럭시노트10인데  폰케이스 탈착하고 넣으면 딱 들어가더라구요 . 노트10정도의 크기는 이제품과 맞지 않을것으로 보이니 혹시나 구매 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제품 사용 방법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사용 방법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사진대로 하시면 되는데  젤 중요한 부분만 알려드리고 리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양 옆 화살표 안에 고리를 반대편으로 제끼면  폰 케이스를 넣을 수 있게 벌려집니다 .     폰을 넣고 다시 반대로 닫으면 

 

방수 끝 놀기만 하면 됩니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