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 구글광고 자동 등록 방법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무더운 폭염이 지속되는 하루하루네요. ㄷㄷㄷ

비가 좀 와줘야 할텐데 비가 올생각이 전혀 없나봐요..ㄷㄷ 2018년 여름 생각나네요 ㅜㅜ 동남아보다 더 더웠던 그때..ㄷㄷ 이럴때 일수록 더위 안먹게 조심하시고 , 야외 활동이 많은 분들은  화상 안입게 조심하시길 ^^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고 난 후  광고를 자동으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ㅎㅎ

정말 애드센스 승인 받으신 분들 추카드립니다.  이제 돈 벌 일만 남았는데요..  돈 버는 길도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양질의 글을 올린다면 언젠가는 저도 수익이 좀 나느날이 오겠쥬??ㅎㅎㅎ

 

자 이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자동 등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 등록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을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드 메뉴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후  좌측 메뉴 중 광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 메뉴

 

광고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자동광고에 설정해제가 되어있는데 , 이놈을 설정 상태로 변경을 하면 광고가 자동등록 됩니다.  설정해제를 설정으로 바꾸는 방법은 우측에 연필 표시 보이시쥬??  연필 표시을 클릭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등록 

 

 

연필 표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우측 메뉴 중 자동광고가 해제가 되었는데  애를 ON상태로 클릭 한방이면 변경이 됩니다. ^^ 변경 후에  1시간 뒤에 자동 적용이 된다는 메세지가 나오게 됩니다.  진짜 한시간 뒤에 티스토리 확인해보니 광고가 등록이 되더라구요^^ 신기방기 ㅎㅎ

 

 

구글애드센스 광고 

 

자동광고 설정을 하면 아까 처음에 설정해제 상태에서 설정으로 변경된게 보이시쥬??  그럼 이제 설정이 끝난겁니다.^^

 

이렇게 달러 표시도 나오고 ㅎ

 

 

 

구글애드센스 광고 표시 

 

정확히 한시간 뒤에 확인해 보니 위와같이 제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 광고가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구글애드센스 승인 어여 받으시고 , 돈벌어요 ㅎㅎ

 

 

 

구글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아래 클릭

 

https://sm0078.tistory.com/32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조건 !!구글 고시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게시글 30개 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어요 ㅎㅎ 블로그 시작한지는 5월 16일에 시작해서 2개월하고 10일이 넘어가는데.. 구글애드센스 신청 2번만에 되었어요

sm007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