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카페 리뷰:) 서울 이태원 애견동반 되는 베이커리 루프탑 카페 프릭FREAK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7. 7.
반응형

 

 

점심 먹고 길을 걸으며 카페가서 수다나 떨겸 카페를 찾던 중

귀여운 캐릭터가 우리를 반겨줬어요 

 

 

 

 

 

프릭 (FREAK)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29 1F~4F
전화 : 0507-1486-0165

영업시간 :  11시30 ~ 21:00 

애견동반 : 가능 

 

 

 

 

 

 

 

점심 시간대라 그런지 카페에 사람들이 없었네요 

하지만 곧 사람들이 몰려오긴 했지만 ㅋㅋ

 

 

 

 

건물 하나가 다 카페인걸로 보여지네요

주문하는 곳으로 가서 커피랑 맛나 보이는 베이커리를  골라봤어요 !!  

 

 

 

 

 

케익이랑 소금빵들이 종류별로 있었습니다.

저는 크림치즈 케익을 하나 고르고 아아를 주문해서 윗층으로 엘베를 타고 이동 고고!!

 

 

 

 

3,4,5층이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픽은  4층으로  엘베타고 이동했습니다. ㅎㅎ

 

 

 

 

아직은 사람들이 하나도 없어 친구랑 열심히 수다ㅎㅎ

5층은 루프탑인데 요즘 날씨 최고조로 더워서 잠깐 구경만 하고 바로 내려왔어요 !! 개더움 ㄷㄷ 

봄이나 가을쯤 노을질때나 저녁에 야외에서 마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천장이 높고 공간이 좊아 그런가?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 시작하면서 소리가 너무  울리는게 조금 거슬리긴 했어요 

얘기하는데 지장은 없지만 웅웅 거리는 소리에

진이 다 빠져버렸어요  ㅠㅠ 

 

 

 

 

 

한참을 수다를 떨다가 저녁 시간이 다 되어서 밖으로 나가게 되었네요 ㅎㅎ

사장님이 이케아에서 소품 쇼핑을 많이 했는지 가게에 이케아 제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ㅋㅋㅋ

 

 

 

 

 

곳곳에 포스터들을 많이 붙여놔서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친구들과 커피한잔 하며 수다 떨기 좋은 곳이긴 하나 사람많을때는

약간 말소리가 울리는 점은 약간 단점으로 꼽혀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