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카페추천:)포항 영일대 카페 추천 : 두호동 소디스커피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7. 15.
반응형

 

 

 

포항은 고속도로가 잘 뚫려 있어서 콧바람 쐬러 가기 참 좋은 곳.

저번에 영일대 근처에 놀러갔다가 커피좀 마시러 근처 카페에 갔습니다. 

소디스카페인데 체인점 같아 보이네요 ㅋㅋㅋㅋ

저는 영일대점에 들러 커피를 마셨습니다. 

 

 

 

 

 

포항 소디스커피 영일대점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246

영업시간 :  12:00 ~ 22:00

연락처 : 0507-1346-9667

주차 :   별도 주차장 없음  

 

 

 

 

 

 

 

바다가 보이는 곳은 아니지만, 조금만 걸어 가면 영일대 바다가 보이는 곳입니다.  

 

주차는 조금 힘든편입니다. 

 

 

 

 

 

 

1층엔 주문하는 곳이고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좌석이 있습니다. 

 

 

 

포항 소디스커피 메뉴

 

 

 

 

원래 여기 카페 오면 너티스크림이라고 이걸 사람들이 많이 먹던데,

 

저는 저녁을 먹고 배부른 상태라 그냥 차를 골랐는데, 여기는 차가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ㅋㅋ

 

너티스크림은 여름계절에 딱 맞는 음료로  고소한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샷이 들어가서 땅콧맛도 나고 , 고소한 맛이 나서 

 

사람들한테 인기가 좋더라구요~!!  배만 안불렀으면 먹어보는건데 아쉬웠어요 

 

 

 

 

이렇게 차 향을 골라서 말하면 그 차를 주는 형식인가봅니다. ㅋㅋ

 

차 향들이 다 너무 좋아서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골랐네요 ㅋㅋ

 

 

 

 

포항 소디스커피

포항 소디스커피

 

 

 

2층으로 올라갔는데 좌석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라 ㅋㅋ 

 

사람 많을 시간에 오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 ㅋㅋㅋ

 

 

 

 

 

 

소디스커피

 

 

주문한 차가 나와서 얼그레이 케익과 함께 친구들과 수다 ㅋㅋㅋ

 

맛은 전부 좋았습니다.^^  친구들도  평을 좋게 주더라구요 !!! 

 

실컷 떠들다가 영일대 한바퀴 돌고 왔어요 ㅎㅎ

 

 

 

 

 

 

 

코로나가 풀려서 바닷가에 커플도 많고 대학생들이 술도 마시고 코로나 전으로 조금씩 돌아가고 있는듯 하네요 ㅋㅋ

바다는 언제나 보면 마음이 뻥 뚫리는게 기분 좋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