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예산 예당저수지 뷰 맛집 카페 이앙 !! 분위기 좋아요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8. 19.
반응형

 

[ 카페 리뷰 ]

충남 예산 카페 이앙 

 


 

 

이번 연휴에는  지인들 만나러  예산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산에는 처음 놀러가보는데요 ~ 여기에 구경할게 머가 있을까 했는데..예산에는 예당저수지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예당저수지 근방에 있는 카페를 놀러갔다왔는데 바로 예산 카페 이앙 입니다.

 

 

 

 

주소 :     충남 예산군 응봉면 예당관광로 146

연락처 :  0507-1403-3086

영업시간 :  평일 10: 00 ~ 18:00  주말 :  10:00 ~ 19:00 

주차장 :  별도 주차장은 없어보이고 카페앞 도로앞 사이드에 주차해야함 

 

 

 


 

 

주차는  카페 이앙 앞 도로 사이드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  제가 갔던날은 토요일이였는데 주말이였는데 , 자리가 있긴 있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카페 이앙 건물에 들어가는데요~!!  모던한 외부 건물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깔끔합니다.

 

 

실내 사진

 

건물 실내 인테리어도 모던하면서 깔끔한 분위기이며  층고도 꽤 높아서 개방감도 좋습니다. ,

 

카페 이앙은 실내와 실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비가 엄청나게 쏟아져서.. 실외자리는 그냥 구경만했어요 !!  

 

 

실외 테이블 사진 

실외 테이블에서는 예당저수지 호수뷰가 보입니다. ㅎㅎ 

 

요런 그린그린한 잔디도 있어서  힐링스러운 분위기가 나오네요 ^^ 

봄,가을에 오면  실외 테이블에서 차한잔하면서 예당저수지 뷰를 보면서 담소도 나누고 그러면 좋을거같아요

 

 

 

방문 후기 

 

 

 

아메리카노와 먹기 좋은 미니케익과 ,  유기농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있는지 카페 나가면서 봐가지고..  못먹어봐서 아쉬웠네요 ㅎㅎ

 

카페 사장님이  사진을 업으로 하셨는지..  필름카메라와 카메라가  쇼윈도에 진열되어있고

벽에는 사장님이 실제 찍으셨던 사진들로   전시되어있는게 인상 깊었습니다.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딸기라떼, 치즈 케익을 시켰습니다. ^^

 

딸기라떼가 정말 상큼하고,  달콤혀서 아주 맛이 좋더라구용 ^^  

 

   저는 바닐라라떼를 시켰는데.. 바닐라라떼도 맛은 좋았어요 !! 치즈 케익도  Good!!

 

차한잔하시고 ,  아주 가까운거리에  예당저수지 출렁다리가 있는데 ! 시간되시면  출렁다리도 한번 들려보세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예당저수지 출렁다리도 곧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최종 후기 

 

 

 인테리어 : ★★★☆☆

호수뷰 : ★★★★☆

맛 :  ★★★☆☆

 


근방 여행지 추천 


https://sm0078.tistory.com/382

 

충남 예산 여행지 :) 예당저수지 예당호 출렁다리 여행 후기 (애견동반 가능)

이번 주말 모임에 예산에서 만나기로해서.. 예산에는 예당저수지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모든 음식점, 카페 , 여행지를 예당저수지로 포커스를 맞추고 여행갔다왔습니다.^^ [ 충남 여행 ] 예

sm007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