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 청주 신상 카페 rr ] 청주 온실형 대형카페 위드포레스트 방문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9. 5.
반응형

 

요즘 청주에 대형카페가 신규로 많이 들어서는데요 ~

 

오늘은 그중에서도 핫한  위드포레스트 카페를 브런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 카페 리뷰 ]

 

청주 위드포레스트 카페 rr

 


 

청주 위드포레스트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대림로 390-11 1층

영업시간 :  10:00 ~ 22:00

연락처 : 0507-1359-3094

애견동반 :  애견동반 가능

주차장 : 전용 주차장 있음

 

 

 

 

 


 

 

청주 위드포레스트는  대형 온실 컨셉으로 되어있는 신상카페로  온실속 느낌의 인테리어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카페입니다.

약간  실내 식물원 느낌이 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주차장 

 

 

주차장은 아주 꽤 넓게 되어있어서 넉넉하게 주차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모습

 


 

 

청주 위드포레스트

 

청주 위드포레스트는  카페 rr 로도 불려지더라구요 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 봄 가을에오면 야외테이블에 앉아도 기분 좋을거같아요 

 

 

들어가는 입구도 아주 이쁘게 꾸며놨네요^^

 

 

 

 


 

실내모습

 


 

 

 

 

 

입구로 들어가게되면 치즈케익과  빵들이 바로 보여요 , 역쉬 대형카페에는 베이커리가 빠질수 없나봐요 ㅎㅎ 

 

 

 

베이컨 , 쿠키 , 케익등 종류가 아주 많아요 ㅋㅋ    청주 위드포레스트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 개방되어있는건 2층까지입니다. 

카페 컨셉은 전체적인 느낌은 실내 온실식물원 느낌이며 ,  썬룸 라운지, 오아시스, 정원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층 실내

 


 

 

 

 

먼저 1층 실내 내부를 들여다 보면 정말 식물원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인테리어이고 , 식물들도 많이 있더라구용~!!  실내속에서 힐링되는 

느낌이 팍팍 들어요 ㅎㅎ 인테리어 아주 마음에 듭니다.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 실내

 


 

 

 

2층 역쉬  시원시원한 층고 높이와  식물원 느낌의 인테리어가 물씬 풍겨납니다. ^^  1층도 좋고, 2층도 좋네요 ^^ 

 

2층 규모도 꽤 넓은편입니다.  

 

인테리어 너무 마음에 들지 않나요???   여기 카페는 인테리어만 봐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ㅎ

 

3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길래 올라가면서 2층 내부를 찍어보았습니다.  층고가 확실히 높긴 높아요 ㅎㅎ 3층에는 아무것도 없으니 

올라가지마세요^^

 

 

 

 


 

주문

 


 

 

 

 

 

 

내부 구경은 다했고 이제 저희도 커피와 샌드위치를 시켜보러 다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주문은 1층 건물 출입구 들어오면 바로 보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커피 주문시 원두도 고를수 있어서 취향대로 고르시면 되시겠습니다. 

 

 

 

 

 

 

 

대형 식물도 심어놓아서  그린그린한 느낌이 더욱더  물씬 풍겨요 ㅎㅎㅎ  저희는 2층보단 1층이 마음에 들어서 1층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대형 식물이 워낙 커서 2층 높이까지 올라가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티와  베이컨 , 그리고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 !! 오늘의 메인 메뉴는 샌드위치입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패스츄리 오픈 샌드위치 입니다. 

 

 

 

 

패스츄리 오픈 샌드위치 

 

청주 위드포레스트 패스츄리 오픈 샌드위치

 

로프패스츄리, 스크램블에그, 그릴드베이컨, 양상추, 루꼴라,로메인,토마토 , 캘리포니아소스, 메이플시럽, 그라나파다노치즈,  아보카도 half ,계절과일이 들어가있는 메뉴이며 , 저희는 이거 먹으려고 브런치타임에 맞춰 방문했어요 ㅎㅎㅎ

 

 

 

 

샌드위치 크기가 꽤 크고 , 짤라서 먹어야하는데 이쁘게 짤려서 보기좋게 깔끔하게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스크램블에그가 아주 부드럽고 , 샌드위치 맛도 아주 좋아서  브런치 잘 해결 했다 느낌 받았습니다. 

 

 

 

 


 

 

 

방문후기 

 

 

샌드위치 맛은 아주 굿이였고요 !!!  일단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 대형 카페들 인테리어가  거의 비스무리하고 특색이 없어서 별로였는데 , 식물원 느낌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대형 카페 답게 높은 층고와 넓은 가게 규모 라서 시원시원했습니다.

 

청주 대형카페 가실곳을 찾는다면 여기 위드포레스트 가보셔도 좋으실거 같네요^^

 

 

인테리어 : ★★★★☆

가격 :  ★★★☆☆

맛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