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리뷰

다이소 모니터 상단 공간 활용 선반 구매 후기 (모니터 받침대)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 방문하여  모니터 받침대를 구매했습니다.

 

책상을 깔끔하게 꾸미고싶은데..  책상 주변에 지저분한게 널부러져 있어 보기 안좋아서  모니터 받침대로 정리하면 되겠거니 하고 

 

다이소로 직행했습니다. 이런건 싸게 사야 제맛이니까요 ㅎㅎ

 

 


 

[ 제품 리뷰 ]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모니터 상단 공간 활용 선반)

 


 

 

 

 

다이소 모니터 상단 공간 활용 선반

 

다이소에는 역쉬 없는게 없습니다. ㅎㅎ 5,000원에 판매되고있는  다이소 모니터 상단 공간 활용 선반입니다.    

 

 

 

 

 

[ 제품 사이즈  ]

 

 

가로 49cm에  세로 10c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모니터 상단 선반입니다. 

 

 

 

 

 

[ 제품 언박싱 ] 

 

 

 

다이소 모니터 선반

 

5,000원 치고는 나름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 편이네요 ㅎㅎ 

 

다이소 모니터 선반

 

제품 뒷면이고요 ~ 모니터 상단에 고정시에   양쪽에 보이는 레바로 모니터리를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다이소 모니터 선반

 

요런식으로 레바 조절이 되어 , 모니터 선반을 걸치고 모니터 뒷면에 레바를 지지하면  설치가 아주 간단하게 끝이 나는 구조입니다 

 

다이소 모니터 선반

 

다이소 모니터 상단 공간 활용 선반을 장착한 사진 정면 모습이고요 

 

 

뒷면을 보시면 아까 언박싱 사진에 보았던  선반 모니터 지지 레바인데.. 위 사진처럼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 사이즈에 맞게 맞춰서 

레바를 조절하여 안흔들리게 고정시키면 끝이다 ㅋㅋ

 

 

 

 

[  다이소 모니터 상단 공간 활용 선반  제품 실 장착 사진  ]

 

 

 

 

 

다이소 모니터 상단 공간 활용 선반

 

 

 

제 모니터는 34인치 와이드 모니터라 선반이 작아 보이네요 ㅋㅋㅋ   

 

 

요렇게 해놓으니 깔끔하고 이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