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발 마사지기 중에서 인기가 좋은 코지마 종아리, 발마사지기 빅풋 CMF-630 모델 사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희같은 경우는 마사지기를 아주 좋아해서, 하이마트갔다가 체험해보고 아주 시원하길래 바로 구매해부렸어요 ㅎㅎㅎ 현재 최저가 18만원대로 형성 되어있더라구요
가수 장윤정씨가 코지마 전문 모델이죠!!! 코코코 코지마~ 코지마 안마의자~ 라고하면서 노래 부르는 CF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제품 스펙
1) 4 in 1 기능 : 4 in 1 기능이라고해서 발등, 발바닥, 발 아킬레스건 , 종아리 마사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 3가지 자동코스 ( 활력 , 휴식, 회복 모드 ) 3) 3단계 강도 조절 ( 약,중,강 조절 가능) 4) 2중 커버 : 발바닥과 종아리 부분의 커버가 탈부착이 되고, 세탁도 가능하여 청결하게 사용 가능 5) 온열기능 6) 다리각도 조절 7) 품질보증 : 1년
사진 광고상에는 모델분이 웃으면서 가볍게 들지만.. 성인남성이 들어도 무거운 편에 속합니다. ㅎㅎㅎ
에어마사지로 종아리부분을 주물러주는 기능도 포함 되어있어서 다양하게 종아리, 발 부분을 마사지 즐길수있습니다.
사용 후기
제품 디자인
코지마 빅풋 CMF-630
제품 디자인 정면부인데.. 제품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아주 깔끔하게 잘 뽑았다고 생각이 들고 , 베이지톤에 발 바닥 및 종아리 커버색이 진한 갈색과 보라색 중간의 색이라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오네요 !!
코지마 빅풋 CMF-630
제품 옆면은 카본으로 되어있으며 , 옆면부 역시 싸구려 느낌이 아닌 카본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이 보입니다. 중간에 파인 부분은 제품 손잡이입니다. 들고 이동할시 사용합니다.
코지마 빅풋 CMF-630코지마 빅풋 CMF-630
제품 뒷면이며 , 제일 하단 중앙에 제품 전원 아답터 연결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전기는 24V 2A를 사용합니다.
각도 조절
코지마 빅풋 CMF-630
제품 바닥에 보면 각도 조절하는 레바가 있는데.. 각도를 조절하고 싶은분은 아래 레바를 이용하여 각도 조절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레바를 안세워도 그냥 쓰기에 무난했습니다.
코지마 빅풋 CMF-630
요렇게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좌측 사진은 각도를 최대한 올린 모습이고 , 우측 사진은 각도를 안올리고 평탄하게 사용하는 사진입니다.
마사지 기능
코지마 빅풋 CMF-630 모델은 기능 작동은 아주 간단하며 , 발마사지 기능은 3가지가 있는데 , 활력 , 휴식, 회복 모드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활력모드를 주로 많이 사용했습니다. 발 지압부분도 좋고 , 발 뒤꿈치 아킬레스 , 발등을 아주 시원하게 마사지 해줘서 일주일에 3~4번은 사용했습니다. 처음 하이마트가서 체험해봤을때는 약으로해도 상당히 시원하고 압이 좋았는데.. 역쉬 계속 쓰다보니 발마사지기로 인하여 발 피로도가 많이 풀려있는 상태여서 , 약으로는 만족도가 안차서 한다계씩 위로 올리고 사용중입니다. 현재는 중으로 맞춰서 쓰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전원 버튼을 잘독하고 활력모드를 작동했을때 전원 LED가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코지마 빅풋 cmf-630모델은 온열기능도 들어가있어서 , 발바닥을 따땃하게 하면서 마사지 받기 좋습니다. 저역시 자주 사용 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4 in 1 기능이라하여 , 발바닥, 발등, 발뒤꿈치, 종아리를 한번에 마사지 해준다고하는데.. 종아리부분은 조금 아쉬워서 발 마사지 종료된 이후에 에어모드로 종아리부분을 다시 한번 마사지 하고 마무리를 하는 편입니다. 에어 모드는 종아리쪽에 에어가 차서 종아리를 마사지해주는 방식입니다. 롤러보다는 들 시원하지만 그래도 시원합니다 ㅎㅎ
제품 내피 탈부착 및 세탁 가능
코지마 빅풋 CMF-630모델은 제품의 내피가 지퍼형식으로 되어있어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지퍼를 끝까지 따라 열면은 내피가 탈착이 되는 방식입니다.
요렇게 탈착해서 세탁을 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청결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이 되겠네요 ㅎㅎㅎ
최종 후기
지압 세기 : ★★★★☆ 시원함 : ★★★★☆ 가성비 : ★★★☆☆
10만원대에 비해 좋은 성능 , 발마사지기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보여지며 ,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하며 1년넘게 사용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