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드라마

[개봉 예정작 ] 인생은 아름다워 ( Life is Beautiful )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9. 24.
728x90
반응형

 


 

[ 개봉 예정작 ]

 

인생은 아름다워 ( Life is Beautiful ) 

 


 

 

영화 장르 :  뮤지컬

주연배우 :   염정아, 류승룡 

상영시간 :  122분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 개봉일 : 2022년 09월 28일 

감독 :  최국희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2022년 09월 28일에 개봉하는  염정아, 류승룡 연기파 배우들의 주연의  우리나라에서는 약간 생소한 뮤지컬이라는 장르로  

만나게 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영화는 2020년에 제작하여 이번에 개봉하기까지 2년이나 묵혀둔 작품이라고 하네요!!

코로나땜에 여기저기 여파가 크네요 

 

 

 


 

영화 줄거리

 


 

 

 

 

 

 

무뚝뚝한 남편 ‘진봉’과 무심한 아들 딸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은 어느 날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마도 시한부 판정을 받나 봐요 ㅠㅠ.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에 서글퍼진 ‘세연’은 마지막 생일선물로 문득 떠오른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하게 되는데요 

 

 

 

첫사랑의 이름은 바로 박정우!!!   박정우 역에  옹성우라는 배우가 맡아서 연기를 했네요 !! 저는  처음보는 배우인데요 !!   한번 명 연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어릴적 염정아 역에는 박세완이라는 배우분이 연기를 하셨어요 ㅎㅎ.  

 

영화 포토만 봐도 딱봐도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풍겨 옵니다.   

 

 

막무가내로 우기는 아내의 고집에 어쩔 수 없이 여행길에 따라나선 ‘진봉’은 아무런 단서도 없이 이름 석 자만 가지고 무작정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게 되는데요!!    줄거리에서 느껴지듯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줄거라 생각이 되네요. ^^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 다투던 두 사람은 가는 곳곳마다 자신들의 찬란했던 지난날 소중한 기억을 하나 둘 떠올리게 됩니다.

 

딱봐도 두분의 캐미가 너무 좋아보여요!! 개봉하면 꼭 보고싶네요. !!   보헤미안렙소디 ,  위대한쇼맨 , 코요테어글리 , 맘마미아 등의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 이번 뮤지컬 영화인 인생은 아름다워에 기대하는 기대치가 높습니다. 

 

과연 ‘세연’의 첫사랑은 어디에 있으며 그들의 여행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ㅎㅎㅎ 

 

 

 

 

많은 분들의 공감대인 첫사랑의 풋풋한  기억을 타임머쉰으로 타고가는 느낌을 받을거같아 기대가 되고 ,

 

특히 과거 레트로 감성을 뽐뿌질 하는 시대배경과 추억여행에  

 

잊고 살았던 나의 과거도 돌아보는 계기가 될거같기도 한 영화같기도 합니다.  

 

 출연 배우분들도 연기력이 쟁쟁한 분들이 출연하였고 ,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넣어서

 

어떤 멋진 OST가 나올지도 너무 기대되고 ,

 

중간중간  눈 재미요소도 아주 많을거  같아보입니다. ^^.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겠어요^^

 

 

 

인생은 아름다워 OST



이문세 :  알 수 없는 인생,  solo 예찬,  조조할인 

 이승철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신중현 : 미인
 
임병수 : 아이스크림 사랑

최호섭 : 세월이 가면

이적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다행이다 

유희열 :  뜨거운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