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일산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다녀왔습니다.!!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0. 10.
반응형

 


 

 

일산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22년 09월03일~ 10월 03일

 

 


 

 

 

예비 아빠, 예비 엄마가 된지 이제 13주차가 넘어갑니다.^^  

 

이제 슬슬 얘기 용품에 관심이 가는 시기여서  ~ 딱 마침 일산 킨텍스에서 베이비페어를 9월 30일~10월3일까지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사는곳은 충북 청주에서   경기도 일산까지 2시간이면 갈 줄 알았는데... 역쉬 수도권이였어요 차가 엄청 밀려서 

 

3시간이 걸리더라구요 ㅠ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이때 킨텍스에서 2층에서는 캠핑 박람회도 동시에 하고있어서 사람들이 더 많이 몰렸던거 같아요 ㅠㅠ

 

 

미리 예매해둔  입장권을 발급하니 요런 스티커를 주더라구요!! 요건 바로 입장권 효력있는 스티커라 가슴에 붙여 댕겼습니다. 

 

 

베이비페어 부스 맵인데요 !!   전시장 들어가기전에 구매하거나 관심있게 볼  브랜드 회사를 체크해놓고 가시면 덜 고생하시면서 빠르게 

쇼핑 할 수 있습니다. ^^

 

 

친절하게도 초보맘이나 초보아빠에게 구매해야 할 장비 리스트도 잘 정리가 되어있어  정말 편하게 관람하고 왔어요  

 

 

 

베이비페어 대표적으로 큰 부스를 차지하고 있던 회사들은 대체적으로 카시트 , 유모차 업체들이 규모가 크게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유모차와 카시트 쪽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  회사 관계자분들 설명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시더라구요!!

원하는 제품 설명 해달라고하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욱 더 잘 구경하고 온 거 같아요 ^^

 

 

카시트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 선택 장애가 ㅎㅎㅎㅎㅎ 

 

 

유모차도 종류가 많았고 ,   현장 할인도 많이 해주시더라구용 !! 정말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얘기들 옷도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어서 얘기들의 귀여운 옷들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얘기들 침대도 있었습니다.   얘기 침대는 저희도 보고있었는데 원목 침대같은 종류는 안보여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아기띠도  판매하고있어서  , 한번 착용도 해봤습니다.  제품은 참 좋던데 가격들이  비싸더라구요 ㄷ ㄷ 

얘기 용품 구매 비용도 만만찮게 들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렇게 착용도 해봤습니다.   실제 얘기 안는 느낌을 하게끔 아기 마네킹을 넣어서 안게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실제 얘기를 안는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ㅋ   역쉬 육아는 장비빨!! ㅋㅋㅋ

 

 

저희가 본 유모차 중에 가장 눈에 띄며 , 기능, 편의부분에서도 좋아보이는 오이스터3 디럭스 모델입니다.   저희는 직원분들에게

설명 듣고 코너링하고 요것저것 따져보니 괜찮더라구요  !!   전시회장에서 사면 100만원 언더로 구매 가능하며 , 사은품도 챙겨주

셔서 확실히 유모차 사실분들은 요런 베이비페어때 와서 구매하는것도 참 좋을 거 같습니다.

 

 

 

요런  아주 신빡한  전동킥보드 비스무리한  얘기 태우고 전동으로 움직이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신기했습니다.  

이건 아빠가 더 재미있을듯한 ㅋㅋㅋ

 

 

 

얘기용 샤워기 및 비데 용품도 팔던데 요것도 아주 신선했어요 ㅎㅎㅎ  얘기 비데나 샤워기는 꼭 살려고합니다.  

 

 

 

 

끝으로



다 도는데 한 3시간은 걸릴걸로 생각하고 돌았는데 2시간 안쪽으로 다 돌고 끝났습니다. 
확실히 예비 아빠,엄마나  5살 이하 얘기 용품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와서 쇼핑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같이 지방 사시는분들은... 차 막힐거 계산하고 방문하셔야 할듯 싶어요
집에 갈때도 오후 5시에 출발했는데..집에 8시 40분에 도착했어요 ㅠㅠ 
킨텍스 주차장의 주차는 걱정 안하셔도 되는게..
야외주차장이 엄청나게 넓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