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쿠팡 '로켓배송 와우 멤버십' 해지 방법 손쉽게 따라하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1. 8.
반응형

 


 

 

[  알아두면 좋은 생활 소식 ]

 

 

쿠팡 '로켓배송 와우 멤버십'  해지 방법 손쉽게 따라하기 

 

 


 

 

 

 

 

 

 

 

요즘 쿠팡  와우로켓배송 많이 이용들 하시잖아요. 저도 한달만 무료로 사용하고 해지하려고 알아보다가 저같이 

해지하는 방법 찾아 보시는 분들이 있으 실 거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쿠팡 로켓와우배송이란?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은 월회비 4,990원에  10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 무료 신청을 하면  한달 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어서 체험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 및   밤 12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에 택배를 받아 볼 수 있으며 , 해외직구도 배송비가 무료 , 그리고 쿠팡플레이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혜택은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

 

 

 

 

 쿠팡 로켓와우배송 해지방법

 

 

1. 모바일에서 쿠팡 어플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2. 와우 멤버십을 클릭합니다.

 

 

 

 

3. 와우 멤버십으로 절약한 금액등이 표시 됩니다.  저는 무료 한달 이용을 신청했기때문에 11월 15일부터는 

유료회원으로 전환된다는 문구가 써져있네요.  밑으로 쭈욱 내립니다.  와.. 맨밑에 해지버튼이  숨어있네요 . 

 

해지하기를 눌러봅니다.

 

 

 

5. 해지하면 모든 혜택이 사라진다고하네요. 스크롤을 쭈욱 내리면 해지 신청하기가 있습니다.  해지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6.  또 정말로 해지 할 것인지 지겹게 물어봅니다.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또 와우 전용 쿠폰이 사라진다고 하며 , 해지 할것인지 지겹게 또 물어봅니다. 멤버십 해지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7. 드디어 쿠팡 로켓배송 와우 멤버십이 해지가 되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