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청주 성화동 베이징 스포츠 중국 마사지 !!! 완전 시원 ! 찐이야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9. 6.
반응형


근래 업무 스트레스와 근육 뭉침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하여 마사지 생각이 나서 와이프랑 같이 불타는 검색 후에

청주 성화동에 괜찮은 중국 마사지 점이 있는거같아서 고고씽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라서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검색하다가 .. 마통이라는 어플이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마통이 무엇이더냐... 마사지샵만 모아놓은 어플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 예약도 하고 평점도 보고..!!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으면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오해가 있을까봐 미리 얘기해드리지만.. 협찬이나 이런거 받고싶은데 협찬 들어오는게 전혀 없으므로 순수 제돈으로

가서 마사지받았고 , 마통도 불타는 검색질 끝에 찾은것이니 오해하지말아 주십쇼..!!! 도움이 될까해서 소개해드리는 겁

니다.

찾아가는길
청주 성화동 베이징중국정통마사지


평점이 4.9 인거 보고 방문하였습니다.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구룡산로51번길 20 4층

영업시간

주간 : 오전 10:00 ~ 오후 6시
야간 : 오후6시 ~ 다음날 새벽 3시


4층에 위치 



주차장은 베이징 마사지 샾 바로 앞에 있는 한국전력공사 충북본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베이징 주차



마사지 코스








마사지 코스는 이렇게 되어있으며 , 저희가 받은 코스는 전신관리 C코스를 받았습니다. 평일 주간에 가니 50% 할인하여

6만원까지 DC가 되어 아주 메리트가 있어 보였습니다. ㅎㅎㅎ 마사지는 평일에 ~ GO GO

내부

















족욕




족욕하면서 발 마사지를 기대 했으나 그냥 말그대로 족욕이였습니다 ㅎㅎㅎㅎ 10분간 족욕을 하니 마사지 룸으로 안내해주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간 방은 광저우입니다 ㅋㅋㅋ 중국 마사지라... 룸이름도 다 중국 도시 이름이더라구요 베이징도 있고 ㅋㅋㅋ

심지어 노래도 중국노래가 흘러 나옵니다 ㅋㅋㅋ 인테리어도 중국 식 인테리어..ㅎㅎㅎ

홍콩 여행 갔을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여기 마사지사가 총 몇분 있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 일단 저는 남자분 마사지사에게 마사지 받았고 , 와이프는 여

자분 마사지사님에게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성화동 베이징 중국 마사지 


마사지 후기


마사지사님의 압이 좋아서 ~ 아주 그냥 시원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전신관리 마사지를 받고 난 다음에 후면 아로마 관리 해주시는데.. 아주 등근육을 잘 풀어주시더라구요 ㄷㄷㄷㄷ

아주 시원했습니다.


마지막은 발 마사지인데...ㄷㄷㄷㄷ 발 마사지는 완전 정말 시원했습니다... 정말 발마사지만 받으러 와도 될 정도로 시

원시원 ㅎㅎㅎㅎ

남자분 마사자님도 중국사람같으시던데 한국말은 어느정도 잘 하시더라구요 소통은 크게 어렵지는 않으실거고 ~!!

와이프는 마사지가 압이 너무 좋아서 끝나고 나서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항상 마사지 받을때는 마사지사님에게

아프면 아프다라고 얘기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안그러면 마사지 다 받고 나서 뚜들겨 맞은 느낌 생겨요 ㅎㅎㅎ

저는 아주 만족하며 나왔습니다. 타이마사지보다는 저는 중국 마사지가 더 맞는거 같더라구요

다음에도 여기로 마사지 받으러 가야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