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남해여행:) 남해 독일마을 여행 후기!! 남해 힐링여행 (애견동반 여행)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6. 27.
반응형

 

남해여행 끝나지 않은 여행 리뷰 포스팅 ㅋㅋㅋ  

아직 몇개 더 남았어요 !!  오랫만에 멀리 간거라 이곳저곳 다 다녀봤어요 ㅎㅎㅎ 

남해하면 다랭이마을과 독일마을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안가본지도 오래됐고해서 여행지로 선택하고 다녀왔습니다. 

 

 

 

 

" 남해 독일마을 "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074-2 

주차 : 전용주차장이 어려군데 있으나 엄청 번잡하고 주말에 가면 주차자리 잡기 어려운 수준 

홈페이지 : http://남해독일마을.com/

 

남해독일마을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xn--q20b22d63gstp7hax35e.com

 


 

남해 독일마을은 남해군 섬지역의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제도를 놀러갔다가 남해 진입할때 들리는 코스나 상주은모래비치해수욕장을  가려는 코스에  딱 맞는 코스입니다.

독일마을에서 다랭이마을까지 한 30~40분정도 자동차 이동거리시간이 있으니.. 잘 계산해보고 코스를 짜셔야합니다

 

 

추천 남해 코스 :  거제도 - 남해독일마을 - 상주은모래비치해수욕장  / 다랭이마을 - 사촌해수욕장  

 

 

주말에 갔더니 주차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ㄷ ㄷ ㄷ   주차장 전체 2바퀴 돌다가 겨우 자리 하나 잡아서 겨우 주차했네요!! 주차 안내요원들 있으니  안내 잘따라서 주차하면 됩니다. 

 

 

주차하고 정문 올라가니  축제가 하는날이였더라구요 어쩐지 차가 엄청 나더라구요  ㄷ ㄷ

 

요길을 따라가면 남해 독익마을 전망대가 나옵니다. 

 

 

욜케 전망대에 오면 독일마을을 위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독일마을과 바다와 같이 보이니 더욱 더 좋네요 

젼망대에서 내려가면 이제 본격적으로 먹거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레스토랑, 치킨, 핫도그, 아이스크림 기타 등등 없는게 없습니다. ㅎㅎㅎ

여기도 저희 밤토리 데리고 갔어요 ㅎㅎㅎ 애견동반 되더라구요

이국적인 풍경은 보여지나  그리 독일에 온 느낌은 없네요 ㅋㅋㅋㅋㅋ 

전망대에서 내리오면 독일마을 건물들이 많아서 사진 찍고 놀기에도 좋아보입니다. 다만 이날은 더워서 저희는 사진 거의 안찍었어요 ㅋㅋㅋ

 

건물들이 아기자기 이국적이라 보는 맛은 있어요 ㅎㅎㅎ  여기도 유자 아이스크림은 많이 팔더라구요 ~!!! 

 

 

 

유자 아이스크림 4,000원이고  ,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ㅎ.  더우니까 하나씩 사드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요 아래 내려가면 갈수록 음식점 및 카페들이 많이 나옵니다.   독일마을 오시면 식사나 맥주 한잔 또는 커피 정도 마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먹는거 말고 그닥 할게 많지는 않습니다. 여행지로 골라서 오실땐 그리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선물, 기념품가게도 있고용 ^^

뷰는 정말 좋네요 ㅎㅎ 바다와 독일마을 ㅎㅎㅎ

 

 

여기 뷰가 이뻐서 바로 한컷 찍었네요 ㅎㅎ

저희는 밥먹은지 얼마안되서 온거라.. 그냥 가긴 아쉽고해서 핫도그 집에 들려서 핫도그랑 감튀랑 맥주 시켜서 잠깐 쉬었다가기로했어요 

 

 

 

도이첸 남해독일마을점

 

 

 

상호명 : 도이첸

영업시간 : 10 :00 ~ 18:00 

 

 

저희는 밤토리가 있어서 실내 테이블에서 안먹고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먹었는데 여기 뷰도 참 좋더라구요^^ 

 

핫도그는 그닥 별맛이였습니다. ㅎㅎ.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더라구요   가격만 비싸고  ~!!

 

 

 

 

버디베어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9 

영업시간 : 09:00 ~ 19:30 

 

 

 

 

여기는 도이첸 바로 맞은편에 있는 맥주와 커피 음료, 맥주 안주를 파는 곳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맥주 시켰어요 ㅎㅎ

 

저희 강아지때문에 실내에서는 못 먹고  도이첸과 버디베어에 있는 야외테이블에서 묵었습니다. 

 

 

 

 

저희는 맥주를 끝으로 독일마을 여행을 끝냈어요 ㅎㅎ 

더이상 내려가서 보는게 의미없어 보여서 다음 여행지로 이동했습니다.

위에도 언급했다 싶이 관광 여행지로 큰 기대를 하고 오시면 실망 하실수 있으니 간단하게 와서 

맛난거 묵고 , 독일마을 구경 좀 하고 간다 생각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규모에 비해 그렇게 크게 관광지로는 볼게 없거든요 

요기 남해독일마을은 먹으로 오는 곳이 더 맞다 라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