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부여 궁남지 연꽃축제 다녀왔습니다. (애견동반가능)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7. 28.
반응형

 

코로나 이후 3년만에  부여 궁남지에 연꽃 축제를 한다고 하여 ~ 이번에 처음으로 궁남지를 다녀왔습니다. 

 

연꽃축제는 더운 여름에 하기때문에 해질 무렵 6시쯤에 가니 그렇게 덥지는 않더라구요 !!

 

근데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ㅎㅎㅎ

 

 

 

 

부여 궁남지 연꽃축제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동남리

운영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연락처 :  041-830-2880

입장료 :  무료

주차장 :  공용주차장 넓직하게 마련되어있음 

애견동반 : 가능 

 

 

 

 

 


 

 

부여 궁남지는 처음 가봤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넓더라구요 !!   볼거리도 은근 있고, 

 

연꽃 축제기간에는  여러가지 공연도 하기때문에 볼거리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런 축제에 빠질수 없는  먹거리 역쉬 많이 있더라구요^^

 

 

부여 궁남지 서동 주차장

 

전용 주차장은 서동주차장과 동문 주차장 2개로 나눠져있으며 ,

 

주차장은  넓게  마련되어있으니 크게 주차 걱정은 없이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부여 궁남지

 

주차장에 세우고 조금만 걸어가면 궁남지 입구가 바로 나옵니다.  ^^   중심에 포룡정이 있네요  궁남지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부여 궁남지

 

입구부터  축제 분위기가 솔솔 풍기네요 ㅎㅎ 이게 코로나 이후 얼마만인지 ~  축제 분위기 좋네요

 

먹거리도  풍부하게 팔더라구요!!! 저녁때 와서 이것저것 여기서 먹고  돌아다니면서 소화하면 딱일거같아요 ㅋㅋ 

 

 

저희는 저녁을 먹고와서 그냥 먹거리 패스하고 궁남지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연꽃들이 반겨주네요^^   그린그린하니 보기 좋네요 ㅎㅎ  근데 아직 해가 안떨어져서 덥네요 ㅠㅠ 7시쯤에 올걸 그랬나봐요 

 

 

 

연꽃 천국이에요 !! 여기저기 연꽃이 없는 곳이 없습니다.  저는 규모가 작은곳이라 생각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넓어서  놀랐네요 ㅎㅎㅎ

 

 

 

 

 

그린그린하니 넘 이쁘더라구요  !! 중간중간 핑크색 연꽃이 피어있어서 카메라 셔터를 계속 눌러댔습니다 ㅋㅋㅋ

 

 

 

 

부여 궁남지 포룡정
부여 궁남지 포룡정

궁남지의 랜드마크인 포룡정입니다.   저는 마치 경주에 온듯한 느낌을 받는  풍경이였습니다.   아름다웠어요 ㅎㅎ 

 

 

 


더운날씨에 축제를 열다보니  더위를 피해가라고  쿨링존이 군데군데 있더라구요!!     관람객들  배려가 아주 좋네요 !! 근데 들어가보면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았고 ,  잠깐 더위 피해가는 정도라고 봐야할거같아요 ㅎㅎ 

 

일요일에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룡정은 겉으로만 보고 안에는 가보지 않았어요 ㅎㅎㅎ  

 

 

포룡정 주변에도 이렇게 연꽃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ㅎㅎ    연꽃 구경은 원없이 했네요

 

주변을 돌다보면  요렇게   그림도 그려주는분들도 있고 , 여러가지 체험할수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저는  더워서 그늘에만 앉아있었습니다 ㅋㅋㅋ 

 

 

 

부여 궁남지는 밤에 야경이 참 이쁜곳이더라구요!! 연꽃 축제는 굳이 낮에 안가도 시원한 밤에 가서 즐기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가지 조명들을 아기자기 이쁘게 꾸며놓아서 눈을 즐겁게 하더라구요  

 

저희 밤토리도 데리고가서 구경시켜줬습니다 ㅋㅋ 

 

바로 이곳  !! 인스타 핫플존 !!  달과 사슴이 있는 곳입니다 ㅋㅋ 줄서서 사진 찍어야해요 ㅎㅎㅎ  인스타에 많이 나와서 저희도 여기가서 

사진 여러방 찍고 나왔습니다 ㅋㅋ 

 

 

이쁘지 않나요??? 연꽃물에 반영도 되고  잘꾸며놓았다 생각 되었습니다. 

 

 

 

밤이 되어 조명이 켜지니 여기저기 사진찍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여기서는 포기하고  그냥 눈으로만 구경했어요 ㅎㅎ

 

 

백제의 문화를 잘 표현해 놓은 궁남지 !!   볼거리도 풍부합니다. 

 

 

 

밤이 되면 레이저도 나오고  멍때리면서 봐도 이쁩니다 ㅎㅎ 

 

 

 

 

포룡정 옆에는 행사장이있는데 ,  공연 및 유명가수도 공연을 했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최양락 코미디언분 부부 토크쇼가 있었는데

 

저희는 더워서 그냥  구경만하고 집으로 갔어요 ㅋㅋㅋ   행사 마지막 10시정도에   드론쇼와 불꽃쇼를 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그때까지 

 

있기 머해서 못 보고 온게 아쉽네요 ㅠㅠ

 

 

 

 

부여 궁남지


 

최종 후기 

 

 

여행지 만족도  (상, 중, 하 ) :   중상 

장점 :  많은 볼거리, 먹거리 , 이벤트 ,  드론쇼, 연꽃등을 구경하고 사진찍기에 좋은 장소 

단점 :  더운 여름 7월에  주로 행사하거나 연꽃이 피기때문에 많이 더움  

 

부여 궁남지는 더운거 싫어하시는분들은 해가 질무렵에 가셔서 돌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낮에 가면 떠죽어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