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남해여행:)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해수욕장 여행 후기 (애견동반 여행)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6. 28.
반응형

 

기나긴 남해여행의 마지막 코스  상주은모래비치해수욕장이 마지막 남해여행의 포스팅이 되겠네요 ㅎㅎㅎ

독일마을 들렸다가 바로 상주은모래비치로 향했습니다.

 

 

 

 

상주은모래비치해수욕장

 

 

주소 : 경남 남해군 상주면 상주로 17-4 

주차장 :  공용주차장 

 

 

 

 

인스타에 사진 많이 올라오는 곳 중 한곳입니다. ㅎㅎ

 

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100미터 걸어가면 바로 바다입니다.

 

조만한 편의점도 있으니 필요한게 있으신분은 간단하게 요기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방문했던 시기가 5월31일이였는데..  벌써부터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모래가 완전 고아서  맨발로 걸어도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인스타에서는 높은지역에서 상주은모래비치해수욕장을 밑으로보고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와서 체력이 고갈되서 돗자리피고 걍 누워있었습니다. ㅎㅎㅎ

원터치가 있으면 원터치 쳐서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상주은모래비치 주변에는 이렇게 나무들이 많아서 그늘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해수욕장 바로 옆에 상주은모래비치캠피장도 바로 옆에 붙어있었어요 !!  

요건 상주은모래비치해수욕장  랜드마크인가봐용 ㅎㅎㅎ   기념으로 한장 ㅋㅋㅋ

 

 

잔잔하고 평온했던 상주은모래비치해수욕장은 힐링 여행하기 너무 좋았어요 ^^

 

남해 여행을 오신다면 한번쯤은 들려서 남해바다를 즐기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