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청주 캠핑용품 쇼핑은 여기에서!! 청주 고릴라캠핑 청주점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8. 26.
반응형

[ 캠핑 용품점 ]

 

캠핑 고릴라 청주점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1398-11

영업시간 : 평일  10:00 ~21:00  / 주말  10:00 ~ 20:00

연락처 : 0507-1427-0157

애견동반 : 가능

주차장 : 전용 주차장 있음 

 

 

 

 

이번 여름휴가는 캠핑으로  2박3일로 결정을해서 , 오랫만에 캠핑 용품 좀 살겸  고릴라캠핑 청주점을 방문했습니다.  

청주에서는 캠핑용품샵은  캠핑트렁크,  고릴라캠핑 2군데를 주로 가는데요~  두군데 다 쇼핑하기엔 충분히 좋습니다. 

 

고릴라캠핑 청주점은  200평 규모의 캠핑용품샵이며,  캠핑용품외에 텐트도 2층에 전시되어있어서 캠핑에 대한 모든게 있다고 봐도 좋습니다.  물론 수도권에 있는 캠핑용품샵에 비하면 작은수준이나  청주에서는 이정도면 아주 훌륭한 편입니다. 

 

랜턴류도 아주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 저는 랜턴은 아주 충분히 가지고 있어서 눈으로만 구경했어요 ㅎㅎㅎ

 

이소가스를 연결하는 가스버너들도 종류별로 있고요 , 저희는 이번에 그리들을 올려서 먹기위해  해바라기 이소가스버너도 하나 구매했네요 ^^   살까말까하다가 구이바다보다 그리들이 좀 더 설거지도 그렇고 ,  어느정도의 요리를 다 그리들에서 커버해서  해바라기 이소가스가스버너 하나 구매했네요 ㅎㅎ

 

 

이소가스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캠핑 폴딩박스, 주방용품 ,  전기릴선 등 없는게 없습니다. ㅎㅎㅎ

 

 

 

캠핑 의자도 아주 다양하게 있고요~ 앉아보고 구매할수있어서 더 좋습니다.

 

감성캠핑하면 감성전구들이 빠질수없죠 ㅎㅎㅎ 감성감성한 전구들도 많이 판매하고있습니다.

 

 

1층에도 텐트가 2~3개 전시되어있는데요 , 텐트 내부 크기와 , 텐트 재질등을 살펴 볼수 있어서 텐트 구매하시기 전에 한번 와서 구경해보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제품들은  캠핑 폴대박스 또는 팩 , 공구 박스등이 보이네요^^  저도 하나 사고싶었지만 그냥 집에있는거 있으니 충동 구매 자제했어요 ㅎㅎㅎ

 

요즘 유행하는 선풍기도 판매하고있습니다.  고릴라캠핑점 판매 제품들은 인터넷 최저가와 동일하거나 아주 약간 비싼정도라..  오프라인 구매에서도 아주 메리트있으며 , 텐트 같은 경우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게 더 쌀수도있으니 ,  문의후에 저렴한 곳으로 구매 선택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고릴라캠핑 청주점에서 쇼핑해온 제품들입니다 ㅋㅋㅋ  역쉬나 저희 밤토리가 주인놈이 뭘 사왔나 바로 검사하네요 ㅎㅎㅎㅎㅎ

 

 


 

청주 오프라인 캠핑점은  캠핑고릴라 청주점과 ,  캠핑트렁크  요 두군데 추천드립니다.^^   

 

두군데 차이점이라고하면 텐트 취급 브랜드가 달라요  제 기억으로는 캠핑트렁크에서는 스노우라인 텐트를 취급하는걸로 알고있고 , 고투브랜드는 취급안합니다. , 저희집 포티스2텐트도 캠핑트렁크에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서 오프라인에서 구매했어요 ㅎㅎㅎ 고릴라캠핑 청주점은 고투브랜드는 취급하는데 , 스노우라인텐트는 취급 안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텐트 브랜드는 각각 연락하셔서  판매유무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