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여름휴가 캠핑 ] 하얀여울캠핑장 2박3일 여름 계곡 캠핑 후기 (애견동반가능)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8. 31.
반응형

 

[ 캠핑장 리뷰 ]

 

하얀여울캠핑장 

 


 

 

하얀여울캠핑장

 

주소 : 강원 영월군 무릉도원면 무릉법흥로 932

연락처 : 033-374-9058

입실 : 13: 00  / 퇴실 12:00

예약방법 :  모바일 어플 "캠핏" 을 통한 예약 

애견동반 : 가능 

방문시기 : 8월15~17일 

 

 

 

 


 

 

이번 여름휴가는 계곡이 있는  애견 동반이 되는 캠핑장으로 2박3일로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캠핑장 이름이 하얀여울 캠핑장이고요~ 강원도 영월 법흥계곡에 있는 캠핑장입니다.  

 

 

 

2시간을 거쳐  캠핑장 입구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강원도가 멀긴하네요 ㅋㅋㅋ   

 

입구 들어서면 주택 1채가 나오는데 여기는 캠핑장 사장님 집이시네용^^   하얀여울캠핑장 후기가 사장님께서 관리를 

엄청 잘하신다고 후기가 많아서 실제로 봤는데 정말 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캠핑장 배치도 

 


 

 

 

 

 

개인적으로  여름 캠핑에 명당이라고 생각되는곳은 A-2 ,A-3  마지막으로 저희가 있었던 A-9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A사이트는 바로앞에 계곡이 있어서 계곡 진입이 좋고 ,  사이트 전체적으로 나무 그늘이 아주 잘되어있어  캠핑 2박3일동안 

설치 와 철수할때 빼고는 더웠던 적이 없네요^^  

A-9사이트도 약간 독립적으로 되어있어서 좋긴한데  화장실하고 개수대랑 거리가 좀 있는게 단점입니다.

 

 


 

캠핑장 2박3일 이용 후기 

 

 


 

 

 

 

 

하얀여울캠핑장은 전체 사이트가 파쇄석으로 되어있고 , 데크사이트는 없습니다.  

 

캠핑장 사장님께서 직접  가꾸시는 화단도 있고요 ~ 아기자기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지금 보이는 사이트들이 C,D 사이트들입니다.   A사이트에 비하면 약간 그늘이 부족해 보일수도있습니다.  

 

저기 검은색 돔텐트가 저희 A-9 자리입니다.  ㅎㅎㅎ 

 

 

 

A-9 사이트에  짐을 풀고  텐트를 쳐보겠습니다 ㅋㅋㅋ  역쉬 여름에 텐트 치면 육수가 엄청나게 흐르네요 ㄷㄷ 

 

 

 

 

텐트는 리빙쉘텐트와  쪼만한 힐맨벙커돔3 블랙 텐트가 있는데 이번 여름캠핑은 짐을 줄이기위해 힐맨벙커돔3로 가져오게되었습니다.

 

힐맨 벙커돔3 텐트 설치는 완전 쉬워용 ㅋㅋ  폴대꽂고 자립형이라 그냥 세우면 끝입니다. ㅋㅋ

 

 

타프도 요번에 구매한 아릭스 가성비 헥사타프를 쳐봤습니다 ㅎㅎㅎㅎ  역쉬 여름엔 타프네요 ㅋㅋ

 

 

저희 사이트 바로앞에는 완전 깨끗한 계곡이 흐르고 있었고 , 우측조금 더가면 깊은 계곡도 보이더라구용 ^^   

 

 

 

완전 시원했어요 !!  강원도계곡 역쉬 좋네요 ㅋㅋㅋ

 

 

 

 

 


 

주변 편의 시설 

 

 


 

 

 

 

 

화장실 

 

 

 

 

 

 

 

사이트 우측으로 가보면 화장실 , 샤워실 , 개수대 가 위치해있습니다. 

 

 

 

 

매너타임 23시 ~ 07시까지 이네요 아주 딱좋아요 저도 시끄러운 분위기 안좋아하거든요 ㅋㅋ   샤월실, 개수대도 23시 

이후부터 사용 할수없으니 가실분은 참고하셔용^^

 

 

 

화장실도 아주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고요~  휴지통도 사장님께서 실시간으로 비우시나보더라구요~   화장실 내부에는 제습기가 설치되어있어서 아주 뽀송뽀송하게 사용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샤워실 

 

 

 

 

 

 

 

하얀여울캠핑장은 화장실 입구로 들어가야 샤워실로 들어갈수있는 구조이며 , 화장실 들어오자마자 우측으로 보면 

샤워실 문이 따로 있습니다. 

 

 

샤워실로 들어오면 요렇게 개인 옷같은거 넣을 수 있는 바구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사람아무도 없을때 찍은거고요 ,  샤워실은 1명당 커튼으로 가려져있어서 다른사람과 

알몸 보여줄필요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기본적인 비누정도는 비치되어있습니다.  덕분에 샤워도 아주 시원시원하게 하고 잘 잘 수 있었습니다.

 

 

 

 

 

 

 

 

개수대 

 

 

 

 

 

 

 

 

개수대는 화장실 건물 안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고요~  개수대 관리역시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해놓으셨고 ,  캠핑객들 

편의를 위해 세탁기, 탈수기, 세면대 , 전자레인지 , 주방세제, 수세미까지 구비가 되어있어서 아주 편하게 잘 사용했어요 

 

 

 

세탁기는 사용하는 이용료가 있던걸로 봤어요 1번에 3천원정도 했던걸로 봤습니다. 

 

전자레인지도 있고,   탈수기도 있고요 ㅋㅋㅋ  

 

주방 세제 및 수세미까지 다 있습니다. 아주 편하게 캠핑하고 왔어요 ㅋㅋㅋ

 

 

 

벌레 퇴치기도 달아 놓셨구요 ~ 생각보다 다행히 벌레가 많이 없었습니다. 

 

 

 

 

치킨 배달도 되요~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ㅋㅋ 다음에 가면 치킨시켜묵어야겠어요  

 

 

 

개수대에 옆에 방방이도있네요 ㅋㅋㅋ 애덜 데리고오면 좋아하겠어요 

 

 

 

 

 

매점


 

아이스크림, 과자 , 가스 , 숫불 , 술 , 음료 , 장작, 얼음 등 여러가지 알차게 판매하십니다.  필요한것은 여기서 구매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장작 사서 태워봤는데 아주 잘 타더라구요^^ 

 

 

 

 

 

 

법흥계곡

 

 

 

 

 

 

 

 

물이 깊어도  아주 깨끗한 수질을 보여주더라구용 ㅋㅋ   더위를 한버에 날려버릴만한 계곡이였습니다.

 

 

저희 밤토리는 쫄보라 오리배만 태워주고 물에는 안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완전 계곡 짱이에요 ㅋㅋ 넘 좋았어요 

 

 

 

 

물놀이 뒤엔 역쉬 먹방이쥬 ㅋㅋㅋㅋ 열씨미 먹었습니다 ㅋㅋㅋ 

 

 

 

불멍도 하고요~  아주 2박3일이 아주 빠르게 흘러갔습니다. 

 

 

 

오 저희가 유투브  구독하고 있는  도토리TV 도토리 ,  다람쥐님도 다녀갔네요 사인이 걸려있습니다 신기 ㅋㅋㅋ

 

 

 


 

 

 


 

캠핑장 이용 최종 후기 

 


 

 

 

청결도 : ★★★★★

계곡   :  ★★★★★

캠핑장 : ★★★★☆

 

 

1. 장점 

 

1) 캠핑장 사장님께서 너무 부지런히 움직이셔서 캠핑장 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십니다.

2) 사이트 앞 바로 계곡이 있어서 물놀이하기 좋습니다.

3) 성수기 사이트 대비 저렴한 가격   (1박 45,000원) 

4) 캠핑장 시설을 엄청 청결하고 깔끔하게 관리하십니다.

 

2. 단점 

 

사이트별  전기연결단자함이 각각 없어서 긴 릴선을 준비해야할수있는 점 !!

우리집이랑 거리가 먼거....  넘 아쉬웠네요 또 놀러가고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