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캠핑용품리뷰 ] 마룬(MAROON) LED 캠핑 랜턴 (USB 충전식 썬파워 )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9. 3.
반응형

[ 캠핑 용품 리뷰 ]

충전식 LED 캠핑 랜턴



오늘은 아주 저렴하면서도 강력한 밝기를 자랑하는 LED 랜턴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언박싱 및 제품 리뷰





가격대는 9천원대에 형성 되어있어서 아주 부담없는 가격대로 만나볼수있더라구요 ㅎㅎ


여름에는 캠핑가면 밤에 벌레가 엄청나서.. 벌레꼬이는 용도의 랜턴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역활을 잘 해주었어요 ㅎㅎㅎ



오 역쉬 저렴한 가격대비 LED 밝기가 아주 굿이네요 ㅋㅋㅋ 만족합니다 ㅋㅋ


랜턴 걸이는 기본으로 탑재되어있어서 , 쉽게 걸어놓을수 있습니다.


이제품은 충전 연결 단자가 유선 이어폰 단자마냥 연결되는 형식으로 되어있고 , 반대편은 USB로 연결하여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제품 스펙






1) USB 충전식 : USB 타입 충전 케이블 - C타입이 아니라 아쉽네요




2) 배터리 잔량 표시 : 되는 장점이 있네요 ㅋㅋ 저렴한 제품인데도 배터리 잔량표시는 칭찬합니다.




3) 교휘도 LED : 1000루멘 LED가 탑재되어 아주 밝아요 ㅋㅋ



4) 5가지 LED 모드 : 약,중,강 , 라이트점멸, SOS 플래쉬 등






6) KC 인증
7) 제조국 : 중국
8) 중량 : 159g
9) 크기 : 가로 9.5cm X 세로 16.5cm
10) 배터리 용량 : 4400mAh
11) 완충 시간 및 사용 시간 : 1A로 1시간 충전 시 8~12시간 사용가능


사용 후기




장점


1. 저렴한 가격
2. 가격대비 우수한 밝기
3. 가벼운 무게


단점

1. 방수가 안되는 점
2. C타입 충전 포트가 아닌점
3. 감성 디자인이 아닌점



저렴한 가격대라 단점을 논하기도 그렇지만 , 방수문제만 제외하면 아주 괜찮은 선택지의 랜턴이 될 수 있을거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