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AC OS

맥북, 아이맥 사파리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0. 3.
반응형

 

[ 맥북 TIP ]

 

맥북, 아이맥 사파리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 

 


 

오늘은  맥OS의 사파리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아주 빠르고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가시죠

 

 

 

 

1. 사파리를 실행합니다.

 

 

 

2. 우측 하단의 캘리브레이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 를 클릭하여 원하는 사진을 불러와서 배경화면으로 만듭니다.  저는 밤토리 사진으로  변경해볼게요 ㅎㅎ

 

 

 

4.  사진 선택하니 바로  사파리 배경화면이 설정 되었네요 !!^^

 

 

아주 참 쉽죠잉  

 

 

 

사파리 배경화면을 원래대로 돌리고싶으면  아래 캘리브레이션 아이콘 클릭후 배경화면 사진의 X 표시를 누르게 되면 원래대로 

 

배경화면에 아무것도 없는 상태로 표시 됩니다. 

 

 

 

사파리 배경화면 설정 동영상 


 

 

 

 

 

사파리 번외 기능



사파리를 실행하면  개인 정보 보호 리포트라고 해서  내 개인정보를 훔치려는 도둑놈들의 트래커를 차단했다는

표시가 나와요 !! 저는 무려 76개가 있네요 ㄷ ㄷ ㄷ 

그래도 맥OS 이렇게라도 차단해준다고 하니 안심이네요 ㅋㅋ

크롬말고 사라피 자주 사용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