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강원도 평창 은행나무숲이 예쁜 엘로우트리 카페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2. 3.
반응형

 

 

[  카페 정보 ]

 

 

강원도 평창 은행나무숲이 예쁜   엘로우트리 카페 

 


인스타에 은행나무숲이 예쁘게 펼치진 아주 핫하게 뜨고 있는 강원도 평창에 엘로우트리 카페  사진이 너무 예뻐서  조금 은행나무단풍을보기에는 늦은감이 있지만 10월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 : 강원 평창군 미탄면 평안한치길 505-94 옐로우트리

영업시간 :  11시 ~19시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연락처 : 0507-1367-4291

애견동반 : 가능 

 

 

 

 

 

 

 

 강원도 평창 은행나무 단풍이 예쁜 엘로우트리 카페 방문 후기 

 

 

일단 엘로우트리 카페는  은행나무숲을 끼고 있어서 은행나무숲이 단풍이 들때가면 아주 기가맥힌 은행나무단풍을  

볼수 있는 카페입니다.   시기를 적절하게 잘 맞춰 가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단풍 절정시기에 방문하면

아주 예쁜 모습을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일단 엘로우트리 카페 가는길이 순탄치가 않은데요!!   산 중턱에 나홀로 있는 카페라서 길이 좋지 않고 , 경사가 심하고 

반대편 차가오면 피해줘야하는 길로 구성되어있어서  약간 짜증이 나실수 있습니다. 

 

 

 


 

주차

 


 

 

 

주차장은 15정도 주차가 가능한것으로 대략 보여졌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은행나무 끝물이라  손님들이 크게 많지 않았습니다. 

 

 

 

 

 

 

 


 

방문 후기

 


 

 

 

 

 

 

 

와 산꼭대기에 이런 카페가 있을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    더군다나 핸드폰도 안터지는 지역입니다.   KT는 안터졌고 , 다른 통신사는 모르겠네요 

 

 

 

 

 

은행 나무 숲은 사유지이며 , 은행나무숲에서 화기사용 불가, 은행나무숲 전체가 금연 구역이고 ,  카페 주문 후 은행나무숲을 이용하라는 주의사항이 있네요 

 

 

 

 

 

고지대라 그런지 뷰가 아주 좋습니다.  강원도 여행 1박2일 중 이때가 날씨가 가장 좋았네요 

 

반응형

 

가게 앞 야외테이블은 아기자기한  테이블들이 배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가 은행나무 숲입니다.

 

 

 

 

아 근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은행나무가 거의 다 떨어져있더라고요 ㅠㅠ  힘들게 고생해서 왔는데  카페 음료는 재료소진이라고 하고 , 은행나무는 다 떨어졌고 .. 정말 허무했네요 

 

 

 

 

 

 

 

 

그래도 힘겹게 왔으니 사진은 찍고 가야겠습니다.  일단 귀여운 우리 밤토리부터 찍어줬습니다. ^^

 

 

 

와이프님도  포토존에서 사진 예쁙게 찍어줍니다.  ㅎㅎ 바쁘네요 

 

 

 

카페 앞 은행나무숲이 꽤 규모가 있어서 절정일때 오면 정말 예쁠거같습니다.  야외 곳곳에 캠핑 테이블과 , 해먹 , 소품들이  진열되어있더라구요 

 

 

 

 

 

이 사진이 은행나무잎이 제일 많이 달린곳에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그래도 바닥에 은행나무잎이 떨어져있어서 

느낌은 좋아요 ^^

 

 

 

다음에는 꼭 은행나무 단풍 절정기때 맞춰서 와야겠어요 !! 은행나무잎이 다 떨어져있어서 아쉬웠고 ,  확실히 은행나무단풍 절정일때가면  진심 너무 예쁠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