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페

원주 대형 카페 유알마인 ( 애견동반 )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1. 23.
반응형

 

[ 카페 정보 ]

 

원주 애견동반 대형 카페 유알마인 방문 후기

 


10월 말에 와이프 생일이여서 강릉 여행 일정 코스를 잡다가 저희같은 애견인에게 아주 좋은 대형 카페가 강원도 원주에 있는것을 확인하고
첫날 브런치 및 커피 한잔하러 방문했습니다. 야외 정원도 있고 , 연주 이벤트 등 여러가지 행사등도 진행하고 있는 유용한 카페입니다.


원주 애견동반 카페 유알마인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지정로 912 유알컬처파크 내 유알마인
연락처 : 010-7544-4071
애견동반 : 야외 가능 ( 기저귀 착용 반드시 해야 애견 동반 가능)
영업시간 : 10시30분 ~19:00
브런치 가능

 

 

 

 

원주 애견동반 대형 카페 유알마인 방문 후기

 

 

 

 


주차장





원주 애견동반 대형 카페 유알마인은 처음 가보는 곳이였는데요, 인터넷에 보니 애완견과 같이 가면 좋을거 같아서 강릉여행의 첫 방문 카페로 정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유알마인 카페는 야외 주차장이 2군데로 나눠져있습니다. 네비찍고 도착하면 1층쪽에 큰 주차장 하나 있고요 , 언덕타고 올라가면 제2 주차장이 있습니다. 1층의 넓은 주차장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2층 주차장은 좁아요. 주차하고 나면 유알마인 카페 실내로 가는 길 의정표가 있습니다 이거 따라가시면 됩니다.

돌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실내로 이어집니다.


 






실내








여긴 실내 좌석보다는 야외 테이블이 봄 , 가을에는 훨씬 좋은거 같아요!! 카페가 산 중턱에 있어서 단풍도 그렇고 , 산속의 피톤치드등을 느끼는 듯한 자연속에 한가운데 있는 느낌이 들어요


애견 에티켓이 적혀 있네요! 목줄 착용 , 배변처리 , 대형견은 입마개 , 맹견등 출입금지 , 외부음식 반입 금지등이 써져있습니다.
여기 카페는 일단 기저귀를 착용하지 않으면 애견동반 자체가 불가하다고합니다. 반려견 동반하여 가실분들은 기저귀 미리 챙기셔야
돈 아낄수 있습니다. 저희는 어쩔수 없이 하나 샀습니다. 야외에 나가있어도 기저귀 차라고합니다. 융퉁성 없는 사람들 같으니라고

실내 바깥으로 보이는 야외 잔디 테이블 !! 얼른 브런치랑 음료시키고 야외 테이블로 나갈 생각입니다.



 


 

유알마인 카페 메뉴

 







여기 카페에서 키우는 대형견인가봐요!! 엄청 순하더라고요. 멀리서 봤을때 인형인줄 알았는데 가까이서보니 귀여운 댕댕이 더라구요 ^^


저희 밤토리에게 관심보이는 대형댕댕이 ㅎㅎㅎㅎ

주문하는 곳인데 베이커리와 , 피자 등 브런치 메뉴도 좋았고 , 주문하는곳 실내도 엄청 넓어서 사람 많아도 그리 비좁을거 같지 않더라고요


 

 

 

 

 

반응형






 

야외

 







유알마인 카페는 카페 건물이 원형으로 되어있어 약간 미술관 같은 건물에 온 거 같은 느낌이 계속 들었어요


저희 간 날은 평일 아침이여서 손님이 한명도 없어서 밤토리 리드줄은 잠깐 풀어주고 놀으라고 자유를 줬어요. ㅎㅎ

 


야외 테이블에 있으면 자외선 노출받기 쉬운데 , 요렇게 감성감성한 파라솔도 준비되어있어서 자외선 걱정 안해도 됩니다.



이날 날씨도 너무 좋고 , 조용하고 , 손님도 한명도 없어서 카페 전세 낸 기분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아침을 안먹고 바로 원주 유알마인 카페왔기때문에 엄청 배가 고팠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언능 나오길 기다렸어요.


비주얼 대비 너무나 존맛이였던 고르곤졸라피자!! 아직도 생각나네요!! 브런치도 드셔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나요^^


야외에 이렇게 강아지들과 교감 할 있는 몇가지 허들이랑 , 놀이기구등이 있네요^^ 저희도 기념으로 소화도 시킬겸 해봤는데 밤토리가 안하네요 ㅎㅎ

밤토리도 좋아하는거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카페 건물위로 단풍이 든 나무들 !! 푸른 잔디!! 따스한 햇빛 삼박자가 너무 힐링힐링 돼었어요^^

 







 

2층 옥상

 






이번에는 스카이가든 옥상정원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크 ~!! 옥상 테이블들도 너무 좋네요 !! 나중에 원주 올 기회되면 또 들려야겠어요






원주 유알마인 카페 최종 후기

 



일단 대형카페 답게 층고가 아주 높고 넓은 카페 규모 , 외관 인테리어가 미술관 건물 같은 세련된 느낌 , 원형 건물의 특이한 건물구조 , 원현 건물안에 넓은 잔디 야외 , 애견동반시 아주 좋은 야외 운동장 , 피아노 공연, 강아지 이벤트등이 있어 다양하게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있는 부분도 아주 점수를 주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단점이라고 꼽으라고 한다면 야외에서도 애와견 기저귀를 차야한다는부분만 빼면 그리 단점 찾기 쉽지 않네요. 음료와 브런치가격이야 도심과 벗어난 곳이라 인테리어 비용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크게 개의치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