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트플립3 화면꺼짐 현상!! 삼성 서비스센터 AS 방문 후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 23.
반응형

[ 제트플립 AS 후기  ]

 

제트플립3 화면꺼짐 현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서비스센터를 다녀왔습니다. 왜 갔다왔냐하면..

 

제 제트플립3 화면이 자꾸 꺼지고 잘 안켜지는 현상이 반복되어서.. 갔다왔어요 ㅜㅜ

 

이제 사용한지 5개월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잔고장이??

 

이래서 애플써야하나?

 

 

별별 생각이 다 하면서 서비스 센터를 아침 일찍 다녀왔씁니다. ㅋㅋㅋ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 오전 9시 ~19시

 

토요일 : 오전 9시~13시

 

 

 

 

 


서비스 상담 기능중에 쳇봇,이메일,원격,전화상담 예약 중에 쳇봇 기능을 사용해보니

 

역쉬나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ㅋㅋ

 

바로 콜센터로 전화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까운 내시간 ㅠㅠ

사진을 찍어둔게 없어서 간략하게 내용 정리만 해드릴려고 합니다.

 

 

 


 

 

 

 

 

불량 증상 및 조치 내역

 

 

 

 


1. 모델명 : 제트플립3


2. 증상 : 제트플립3 화면 꺼짐 현상 , 폴더 열었었을때 ..

 

화면이 자동으로 안켜져서 전원버튼을 여러번 눌러야 화면이 켜지는 증상

 

 

 

 

3.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진단 의견 :

 

제트플립 화면부분이 폰을 열고 접는걸 반복할때 간혹 쇼트가 날 수있따고 함..


4. 삼성 서비스센터 조치 : 삼성전자답게.. 전부다 새걸로 교체해줬어요!!


5. 서비스 조치 시간 :

 

엔지니어분 말로는 1시간 걸린다고했으나.. 30분에 수리가 끝났네요

 

6. 방문한 삼성서비스센터 : 삼성서비스센터 청주센터

 

 

 

 

 

 

 

 

 

 

삼성서비스센터 가기전에 알면 좋은 팁!!!

 

 

 

 


위와 같이 화면상에 문제, 전원 문제로 인한 문제 발생시

 

삼성서비스 콜센터 1588-3366 으로 전화해서

 

방문 할 삼성서비스센터에 제트플립3의 자재가 있는지 확인하고 ,

 

자재가 있다고하면 제이름으로 재고 확정예약을 해두면 삼성서비스센터 방문시

 

재고확보가 되어 교체가 바로 진행이 됩니다.

 

만약 재고가 없다고하면 콜센터에서 자재신청 예약을하고 자재가 입고시 연락을 다시 해주는데

 

이때 서비스 센터 방문하셔야합니다.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삼성서비스센터 1588-3366 전화해서 방문 할 서비스센터에

 

서비스 자재가 있는지 확인 , 없으면 자재신청 예약


2. 서비스센터 평일방문 말고 , 토요일 방문시에는 오전9시전 10분전에가서

 

미리 줄서서 대기하는게 빠르게 수리 할 수 있더라구요

 


 

반응형

 

 

 

서비스 수리 후기

 

 

 

 

 

 

제품 교체해줬는데 위 빨간테두리 보시면 보호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완전 새걸로 ASSY 교체 된걸 알 수 있네요 ㅎㅎ

 

엔지니어분이 새걸로 교체 된거 확인시켜주시니까 !! 일단 서비스는 믿음이 가네요!!

 

역쉬 삼성 근데 이걸 좋아해야하는건지..말아야하는건지 ㅋㅋㅋㅋ

 

삼성케어플러스도 가입되어있어서 1년은 무난하게 버티겠어요 ㅎㅎ


폰을 열고 닫을때 쇼트가 날수 있다니.. 그럼 조심히 여닫아야겠네요..

 

아직 폴더블이 완벽하지는 않은듯 싶어요 !!

 

 

 

 

 

 

 


저와 같은 증상이 있나 구글이고 머고 찾아봤는데..

 

딱히 찾아 볼 수가 없더라구요..!! 내 폰에만 그러는건지.... 모르겠지만..

 

혹시나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분은 바로 서비스센터로 가셔서 AS 받아보셔야합니다.

 

이런 증상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실 분들을 위해 정보 남겨놔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