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갤럭시탭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 소개

by 유용한정보제공 2022. 1. 18.
반응형

제가 요번에 갤럭시탭 S7FE 제품 구매 및 언박싱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바꾸게 된 이유가 삼성전자에서 현재 갤럭시탭을 구매하게 되면 사은품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갤럭시탭 아카데미 페스티벌 입니다. 

 

 

행사 기간은 2022년 1월1일 ~ 3월3일까지 이벤트 대상 모델을 구매하면  사은품 및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무료 구독권, Fol:in 1개월 무제한 이용권,  삼성에듀 무료수강 혜택등을 푸짐하게  받을 수 있어요^^    


행사기간 : 22년 1월 1일 ~ 3월 3일 

 

행사 대상 모델 :  갤럭시탭 S7, S7+ , S7FE (LTE,WIFI 모두해당) , S6LITE , A8 

 

사은품 : 모델별로 사은품 상이 


 

갤럭시탭 S7 , S7+ 제품 구매시에는 무려 삼성전자 정품키보드커버를 엄청난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S6 LITE는  정품 키보드 북커버가 없기때문에  북커버 또는 갤럭시 버즈2 중에 골라야 합니다. 

 

1. 갤럭시탭 S7/S7+ 구매시  아래 사은품 중 택1 

 

1) 정품키보드커버   2)  정품 북 커버   3) 갤럭시버즈2  

 

2. 갤럭시탭 S6 LITE  구매시 아래 사은품 중 택1  

 

1)정품 북커버  2) 갤럭시버즈2  

 

3. 갤럭시탭 A8 구매시 아래 사은품 중 택1

 

1) 정품 북커버  2) 프로텍티브 스탠딩커버 

 

4. 투카노 멘디니 파우치 ( 공통 )  : 유명 디자이너의 디자인 파우치를 9,9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사은품 선택 기준은 개인별로 다르겠지만 저는 무조건 키보드 북커버를 구매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가격 할인도 가장 많이 되고 , 구매하고 되팔았을시에도 손해 볼 가격이 아닌게 아주 큰 메리트였습니다. ㅎㅎ  노트북처럼 쓸수있을거같기도 하고요~!! 일반 북커버는 시중에도 많이 파니까  북커버는 그냥 인터넷에 판매하는걸로 구매하라겨고합니다.  

 


구매 방법 

 

갤럭시탭을 구매하고 어디서 사은품을 신청해야하나 바보같이 한참 해맸습니다. ㅎㅎ   분명 이벤트 공지에는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라고 되어있어서  핸드폰 삼성멤버스 앱으로 접속하여 신청하려고 했는데 아무리 해도 사은품 신청이 되지 않는겁니다 ㅎㅎ  바로 콜센터 전화해서 물어보니 구매한 갤럭시탭의 삼성 멤버스앱에서 접속하면 신청하는 항목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ㄷㄷㄷ  그래서 갤럭시탭으로 접속해보니 바로 되더라구요 ㅠㅠ  여러분은 저같이 시간 낭비 하지마시길 하는 바람에서 정보 남겨놓겠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을 실행하여 혜택 버튼을 누릅니다.  

 

위와 같이 구매 혜택이 나오게 됩니다. 우왕 혜택 많이 주네요 ㅎㅎ 넘 좋앙 ㅎㅎㅎ 개이득 보는느낌이네요 ㅎㅎㅎ   

저중에 삼성케어플러스는 유상가입이라 혜택이라고 보기에는 어려울듯싶어요 ㅎㅎ 

 

크~~  52,800원에  삼성전자 정품 키보드 북커버 구매가능하다니... 바로 구매합니다.  일반 호환 키보드 커버만 사도 3~5만원인데 개이득이네요 ㅎㅎㅎ

 

파우치는 그닥 썩 마음에 들지 않아서 저는 그냥 안사기로 했습니다.  일반 인터넷에서 파는 파우치가 훨 나은듯 싶어 패스했어요 ㅎㅎ

 

흐흐.. 52,800원에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삼성 정품 키보드 북커버는 택배 받는대로 바로 리뷰 써올리겠습니다. ^^ 

아~!! 그리고  밀리의서재 전자책 3개월 무료이용권도 사용해보고 리뷰 남기겠습니다.   갤럭시탭 구매하시는분들은 이번 사은품 기회 놓치지 않으시길 꼭 체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