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PTIME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및 비밀번호 잊어 버렸을때 공유기 초기화 하는 방법!!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9. 25.
반응형

 

iptime 공유기

 

 

 

 

 

 

이번주도 어김없이 주말이 찾아왔어용 ㅎㅎㅎㅎ  오늘 새로산 공유기가 와서  기존 공유기는 방으로 가져다 놓고 무선은 끄고 유선만 사용하려고 옮겨서 할려고하는데  공유기 비번이 생각이 안나는 겁니다 ㄷㄷㄷ   

 

 

 

 

IPTIME 공유기  비밀번호 까묵었을때 혹은 잊어 버렸을때  간단하게  비밀번호 찾기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admin 계정의 패스워드를 잃어 버렸을때는 아주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의 RST 버튼을 찾아서 10초간 꾸욱 눌러줍니다.  

 

 

 

 

iptime 공유기

 

 

 

 

iptime rst 초기화 버튼

 


2.  리셋 버튼을 10초간 눌러주고 나면 LED가 깜박거리면서 초기화가 됩니다. 

 

3.  IPTIME 설정 페이지 화면을 다시 들어갑니다. 

 

브라우저 창에 http://192.168.0.1 으로 접속 합니다.

 

 

iptime 초기화된 로그인 창

 

4. 위 로그인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관리자 계정 패스워드가 admin으로 초기화 된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admin / admin 과 보안 이미지문자 입력후 로그인 합니다.

 

 

 

5. 자 이제 초기화 된 패스워드를  변경 해줘야 할 필요가 있겠죠??ㅎㅎ

 

고급설정 - 시스템 관리 - 관리자 설정 으로 메뉴 진입 하면 위와 같이 패스워드 변경하는 설정 창이 나옵니다.

 

 

6. 패스워드 변경 후 다시  192.168.0.1 로 접속해서 변경 된 admin 계정의 패스워드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참  쉽죠잉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