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워치4 , 갤럭시워치4클랙식 스펙!! 리뷰

by 유용한정보제공 2021.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삼성 삼성 ~!!  제트플립과 제트폴더 ,  갤럭시워치가 화제쥬 !!!

 

저는  이번에 삼성제품 구매하면서 종류별로 다 사게되었네유... 삼성빠도 아닌데 ㄷㄷㄷㄷ

 

갤럭시버즈2, 제트플립3 ,  갤럭시S6LITE , 갤럭시워치4 까지.....  

 

지름 후에는 거지 LIFE가 가디리고있겠쥬..??ㅠㅠ

 

 

그래도 머 모든지 마음으로 사는거지 돈으로 사는게 아니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갤럭시워치 4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바로 GO GO

 

 

 

갤럭시워치4

 

 

 

 가격 


블루투스 모델  기준

 

1. 갤럭시 워치4 

 

갤럭시워치4 40mm  269,000원 

갤럭시워치4 44mm  299,000원

색상 :  블랙 실버 그린 핑크골드 

 

 

2. 갤럭시워치4 클래식

 

 갤럭시워치4 클래식 42mm 299,000원

 갤럭시워치4 클랙시 46mm  399,000원

 색상 : 블랙 , 실버 

 

 

 

일단 가격부터 집고 넘어갑니다..  일단 이번 갤럭시워치 4 의 40mm 기준 공식가 269,000  !!!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습

 

니다.  그리하여 나같이 시계안차는 사람도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ㅎㅎ  원래는 갤럭시액티브2 를 보고있었는데   액티브

 

2와  워치4가 가격이 그닥 차이가 안나서 워치4로 바로 결정하게 되었어유  

 

 

 

 스펙 

 

 

1. 갤럭시워치4 

 

 

 

 

 

 

2. 갤럭시워치4 클래식

 

 

 

 

 

3.차이점

 

 

1) 소재 : 갤럭시워치  알류미늄   /   갤럭시워치 클래식  스테인리스 소재  

  내구성은 아무래도 알루미늄보단 스테인리스 소재가 좀 더 좋을거로 보입니다. 

 

2) 테두리 부분 마감 

 

왼쪽이 워치4 , 우측이 클래식  

3) 기능 차이

 

기능 차이 없습니다.   CPU ,메모리 , 배터리 ,디스플레이 해상도 모두 동일합니다.  

 

 

4. OS

 

이번 갤럭시워치4의 특이한 점은  OS 운영체제가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타이젠이라는 OS를 사용하다가 이번 갤럭시워치4에서는 구글의 WEAR OS 로 변경이 된 게 

 

큰 특징이네요   

 

WEAR OS 탑재하면서  OS최적화로 높아진 반응 속도 , 체성분, 수면 패턴 측정 등 건강 관리 기능 대폭 강화를 하게 되

 

었다고 합니다.  그치만 OS바뀌면서 디자인 UI도 많이 변경 되나 싶었는데  기존과 크게 달라 보이는건 없더라구요 

 

 

 

이렇게 갤럭시워치4의 간단한 스펙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손목이 얇아서 갤럭시워치 40mm  블랙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아직 배송을 못받았구요 . 잘 팔려서 물량이 딸린대

 

요 ㅠㅠ  원래 워치4는 살 마음이 없었다가 생긴거라 사전예약을 못했습니다 ㅠㅠ

 

 

 

 

 

 

 

 

 

구매하고 목 빠지게 기다리고있는 갤럭시워치4 였습니다.  배송오게 되면 개봉기 및 사용기 리뷰를 올려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